탐앤탐스 커피 프로모션 전략 TOM N TOMS COFFEE PROMOTION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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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앤탐스 커피 프로모션 전략 TOM N TOMS COFFEE PROMOTION STRATEGY
목차
1. 주제 및 선정 이유
2. 조사방법 및 조사결과
3. 결과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4. 결론
본문내용
Ⅰ. 목적
사람들이 자주 찾는 커피 전문점의 경쟁력은 무엇일까?

Ⅱ. 표본
전 연령대에서 남성들의 커피전문점 이용금액이 여성보다 컸고, 20대에서만 여성들의 커피전문점 이용 비중이 남성보다 높았다.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조사를 전개

서울시립대학교 학생 및 주변 거주자 중심 설문
서울시립대학교 앞 커피전문점 주요 고객이 20대인 것으로 미루어 20대 중심의 조사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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