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커피 프로모션 전략 TOM N TOMS COFFEE PROMOTIO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2 / 2018.01.12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탐앤탐스 커피 프로모션 전략 TOM N TOMS COFFEE PROMOTION STRATEGY
- 목차
-
1. 주제 및 선정 이유
2. 조사방법 및 조사결과
3. 결과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Ⅰ. 목적
사람들이 자주 찾는 커피 전문점의 경쟁력은 무엇일까?
Ⅱ. 표본
전 연령대에서 남성들의 커피전문점 이용금액이 여성보다 컸고, 20대에서만 여성들의 커피전문점 이용 비중이 남성보다 높았다.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조사를 전개
서울시립대학교 학생 및 주변 거주자 중심 설문
서울시립대학교 앞 커피전문점 주요 고객이 20대인 것으로 미루어 20대 중심의 조사 전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