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스타벅스 코리아의 CSR(기업의 사회적책임)(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Ⅰ. The reason we choose STARBUCKS
Part Ⅱ. Summary of the CSR Report
Part Ⅲ. Good points in the CSR Report
Part Ⅳ. Bad points in the CSR Report
Part Ⅴ. Recommendation for STARBUCKS
Part Ⅵ. Reference

본문내용
◎ Partners (employees)
- Call “partner” not employee!
- Coffee Master Program
- Part timer also get medical insurance
- Flexible Benefit Plan Program

◎ Suppliers
- In 2002, applying ethical order co-company they developed
- Business relationships with green and women-owned suppliers
- The rate of national purchasing is 60%
- Build a partnership with more than 130 co-companies in Korea

◎ Customers
- Online community ‘STARBUCKS GOSSIP’



In Our opinions,
STARBUCKS in the United States is recording a deficit nowadays, while STARBUCKS KOREA is still having a surplus. Even though a lot of people have a high customer loyalty in KOREA, STARBUCKS KOREA's products are the most expensive in the world. We wonder that STARBUCKS KOREA is really playing a appropriate role for KOREAN society compared to the firm's large size and high revenue. Objectively speaking, can STARBUCKS KOREA's pricing policies and service policies be said to be a reasonable policy in KOREA? What did STARBUCKS KOREA do for Korean consumers among 10 years in KOREA? STARBUCKS KOREA said that raising pricing policy is due to raising labor costs and raising raw materials prices, Interior costs. And then Why doesn't STARBUCKS KOREA discount a coffee price when customers use a take-out service?
참고문헌
글로벌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 I 김민주 저 I 교보문고
환경경영 리포트 (환경이 경쟁력이다) | 환경재단(양인목 정익철) 저 | 에코리브르
신선한 할리스커피 | 이웅규 저 | 채니북스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저 | 비전코리아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문화를 파는 감성 마케팅 | 고은경 저 | 21세기북스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김영한 저 | 넥서스Books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 Schultz, Howard 저 | 김영사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이해 : 한겨레 경제연구소 이원재 소장>
http://blog.naver.com/se365company?Redirect=Log&logNo=50097022104
<동종업계도 이해 못하는 스타벅스 가격인상 '방법‘>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296970
<스타벅스 코리아의 뒤늦은 가격인상 공지>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296970
<인종차별 발언, 스타벅스 안마셔요>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79388.html
<스타벅스·롯데리아 등서 식중독균 : 11개 업체 아이스커피·빙수 등 무더기 검출>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090527010020
<유명 커피전문점 식중독균 무방비>
http://blog.naver.com/timple9090?Redirect=Log&logNo=8006978455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디다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영문과성격: 개성적이고 자기표현에 적극적가치관: 다시 돌아오지 않는 젊음!현재를 즐기고 항상 도전하자취미: 쇼핑, 수다, 음악듣기좋아하는 브랜드: 엑스노트, 아디다스, 아이팟, 햅틱 등기타: 특별한 여가활동이 없어 고민 중이름: 강정민나이: 32세직업: ㅇㅇ회사 기획팀 대리성격: 긍정적, 도전적가치관: 오늘 하루에 최선을 다하자취미: 등산, 볼링, 보드 등좋아하는 브랜드: SOUL, HP 등기타: 사내 등산 동호회에 가입, 활발한 활동을 함*/

  • [시사일반상식]취업대비 시사상식 362
  • 기업이 미국 회사를 인수할 경우 국가안보에 위협 요인은 없는지 심사해 문제가 있으면 불허할 수 있도록 규정한 법이다. 미국 기업이 잇따라 외국인 손에 들어가자 1988년 제정됐다. 엑슨 플로리오법에 따라 미국 기업을 외국인에게 팔 경우는 미국 재무부가 주재하는 외국인 투자위원회(CFIUS)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만약 승인을 요청한 지 30일 안에 승인을 얻지 못할 경우에는 별도의 복잡한 조사 절차를 거쳐 대통령의 재가를 받아야 한다. CFIUS에는 법

  • 스타벅스의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 고찰
  • 목 차1.서론1)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 정신2.본론1)스타벅스 소개2)스타벅스의 경영전략가.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나. 스타벅스의 SWOT분석다. 스타벅스의 5P전략라. 스타벅스의 내부고객 관리마. 스타벅스의 브랜드 전략3)사회적 책임가. 스타벅스의 윤리경영나. 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CSR)4)매출추이3.결론1. 서론1)사회적 책임과 기업가 정신사회적 책임 Social Responsibility , 社會的責任 국가나 기업이 지켜야 할 사회적 책임. 기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
  • 스타벅스의 모든 커피가 최고의 품질 기준과 윤리적 거래 및 친환경 방식에 의해 재배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1. ABOUT 스타벅스스타벅스의 윤리적 거래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찰 1-3. 스타벅스의 CEO, 하우스 슐츠빅 마우스(big mouth)형 CEO정치와 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대해 아낌없이 큰 소리를 내며 소신껏 행동사회 참여형 CEO 창업 초기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강조경영 성과를 조직 구성원은 물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들

  • 기업의사회적책임,엔제리너스,엔젤인어스,스타벅스,커피시장
  • 스타벅스 요약1. 1) CSR의 개념기업의 사회적 책임 즉 CSR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의 약자로, 기업이 이윤 추구 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공공정책 및 사회적 문제와 기업의 이해 관계자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책임 있는 활동2) CSR이 중요하게 된 사회적 배경관료 자본주의에서 신자유주의로 다시 4.0자본주의로 오게 된 사회적 배경에 대해서 설 명2. 기업선정 이유-2012 사회적 책임 경영 우수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