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PACE 글로벌강소(히든챔피언)기업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2 / 2018.01.12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IOSPACE 글로벌강소(히든챔피언)기업 사례연구
목차
1. BIOSPACE 소개
2. 제품소개 및 기업전략
3. 해외진출
4. 인재상 및 기업환경
본문내용
☞ BIOSPACE 소개
? 체성분 분석 업계 대표 기업
? ‘InBody’ ? 체성분 분석기의 표준
? 전 세계 50여 국에 바이어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
? 기술력을 기반으로, 모범적 벤처기업으로 성장

바이오스페이스는 1996년 설립된 체성분 분석 업계 대표 기업. 인바디 개발 ? 체성분분석기의 표준으로 자리잡음.
세계 체중계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던 일본의 체성분분석기를 제치고, 월등한 정확도와 재현도를 인정받아 체성분분석 분야에 큰 공헌.
전국 11개 지사.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전세계 50여개국에 바이어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전 매출의 70%가 해외 매출)

☞ 기업 연혁
1996~1999: 국내에 체성분분석의 중요성, 필요성을 인지시키고 체성분분석기를 처음으로 상용화시키며 입지를 굳힘
2000~2001: 미국법인을 시작으로 일본에도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 법인을 기반으로 전세계에 대리점을 개척하고 전시회, 학회 등에 참여하며 활발한 마케팅활동 전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강소기업의 특징
  • 강소기업에 대한 많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강소기업의 개념 및 우리나라에 맞는 강소기업의 특성을 파악한 연구는 거의 없는 실정이다. 이장우(2009)는 강소기업을 ‘작지만 국제 경쟁력을 보유할 만큼 강한 중소기업’으로 정의하고 강소기업을 매출액 1조원 이하이면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이거나 세계시장에서 3위권 안에서 안정적인 틈새를 확보한 기업으로 정의하였다. 수출입은행에서는 강소기업을 ‘한국형 히든챔피언’으로 명명하고, ‘수출

  • 히든챔피언(강소기업) 경영성공사례분석-고영테크놀로지
  • 글로벌 영업기반 확보로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은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예상되며, 축적된 기술 및 브랜드 인지도를 발판으로 향후 수출 전망은 밝은 편입니다결론 및 나의의견히든챔피언 기업이 주는 8가지 교훈리더가 확고한 의지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하나의 목표, 하나의 미션을 갖고 해당 시장에서 최고의 기업이 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높은 성과를 올리는 직원들이 있습니다. 대기업보다 이직률이 낮아 직원들의 성과가

  • [국제경영](주)고영테크놀러지 글로벌화
  • 글로벌 영업기반 확보로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은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예상되며, 축적된 기술 및 브랜드 인지도를 발판으로 향후 수출 전망은 밝은 편입니다결론 및 시사점히든챔피언 기업이 주는 8가지 교훈리더가 확고한 의지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목표, 하나의 미션을 갖고 해당 시장에서 최고의 기업이 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높은 성과를 올리는 직원들이 있습니다. 대기업보다 이직률이 낮아 직원들의 성과가

  • [해외지역연구] 독일의 사회, 문화 및 경제
  • 히든 챔피언 – 강소기업‧‧‧‧‧‧‧‧‧‧‧‧‧‧‧‧‧‧‧‧‧‧‧‧‧‧‧‧‧‧‧‧‧‧‧‧‧‧‧‧‧‧‧‧‧‧‧‧‧‧‧343. 세계 속 독일‧‧‧‧‧‧‧‧‧‧‧‧‧‧‧‧‧‧‧‧‧‧‧‧‧‧‧‧‧‧‧‧‧‧‧‧‧‧‧‧‧‧‧‧‧‧‧‧‧‧‧‧‧‧‧‧‧‧‧‧‧‧‧‧‧38(1) 경제 위기에 강한 나라 독일‧‧‧‧‧‧‧‧‧‧‧‧‧‧‧‧‧‧‧‧‧‧‧‧‧‧‧‧‧‧‧‧‧‧‧‧‧‧‧‧‧‧‧‧‧‧‧‧38(

  • 글로벌 강소기업의 특징
  • 기업의 정의1. 강소기업강소기업에 대한 많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강소기업의 개념 및 우리나라에 맞는 강소기업의 특성을 파악한 연구는 거의 없는 실정이다. 이장우(2009)는 강소기업을 ‘작지만 국제 경쟁력을 보유할 만큼 강한 중소기업’으로 정의하고 강소기업을 매출액 1조원 이하이면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이거나 세계시장에서 3위권 안에서 안정적인 틈새를 확보한 기업으로 정의하였다. 수출입은행에서는 강소기업을 ‘한국형 히든챔피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