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PACE 글로벌강소(히든챔피언)기업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2 / 2018.01.12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BIOSPACE 글로벌강소(히든챔피언)기업 사례연구
- 목차
-
1. BIOSPACE 소개
2. 제품소개 및 기업전략
3. 해외진출
4. 인재상 및 기업환경
- 본문내용
-
☞ BIOSPACE 소개
? 체성분 분석 업계 대표 기업
? ‘InBody’ ? 체성분 분석기의 표준
? 전 세계 50여 국에 바이어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
? 기술력을 기반으로, 모범적 벤처기업으로 성장
바이오스페이스는 1996년 설립된 체성분 분석 업계 대표 기업. 인바디 개발 ? 체성분분석기의 표준으로 자리잡음.
세계 체중계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던 일본의 체성분분석기를 제치고, 월등한 정확도와 재현도를 인정받아 체성분분석 분야에 큰 공헌.
전국 11개 지사.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전세계 50여개국에 바이어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전 매출의 70%가 해외 매출)
☞ 기업 연혁
1996~1999: 국내에 체성분분석의 중요성, 필요성을 인지시키고 체성분분석기를 처음으로 상용화시키며 입지를 굳힘
2000~2001: 미국법인을 시작으로 일본에도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 법인을 기반으로 전세계에 대리점을 개척하고 전시회, 학회 등에 참여하며 활발한 마케팅활동 전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