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의 색채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SWOT
STP
4P and Marketing
Implication
- 본문내용
-
01 소개
ETUDE HOUSE란?
프랑스어로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뜻
행복한 삶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는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
- 참고문헌
-
국내 화장품 브랜드샵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주)에뛰드 사례 중심으로 , 고은혜, 2010.2, 서울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공간특성 및 사용자 인식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spatial characteristics and user's recognition of retail shops for the low and middle priced cosmetic brands / 한선경, 서울 :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2
펀(Fun)패키지디자인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 세계 디자인 어워즈 수상작을 중심으로 = (A)study on the expression method of fun package design : focused on winning works of world design awards / 도경은, 서울 : 한양대학교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 2013.2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http://blogstation.tistory.com/311#.UpxJ10mweFk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