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의 색채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SWOT
STP
4P and Marketing
Implication
본문내용
01 소개

ETUDE HOUSE란?

프랑스어로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뜻
행복한 삶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는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


참고문헌
국내 화장품 브랜드샵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주)에뛰드 사례 중심으로 , 고은혜, 2010.2, 서울 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공간특성 및 사용자 인식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spatial characteristics and user's recognition of retail shops for the low and middle priced cosmetic brands / 한선경, 서울 :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2
펀(Fun)패키지디자인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 세계 디자인 어워즈 수상작을 중심으로 = (A)study on the expression method of fun package design : focused on winning works of world design awards / 도경은, 서울 : 한양대학교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 2013.2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http://blogstation.tistory.com/311#.UpxJ10mweF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및 남성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다른 구성의 세트를 선물하도록 제품을 구성하는 것을 제안한다.이를통해 군 복무 중 제품을 사용해 봄으로써 지속적인 구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남성 소비자의 경우 화장품 구매에 있어 여성보다 외적 탐색과 브랜드 전환의 횟수가 적음) 또한 기존 에뛰드 하우스의 인테리어나 상품의 이미지를 고려했을 때 남성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기가 어려웠으나 군인 화장품 출시를 통해 남성들에게 심리적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 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마케팅전략 사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 제안보고서
  • 에뛰드 하우스의 목표인 ‘화장놀이문화’를 전달하는 데에도 저 연령층을 표적으로 하는 것이 적합하다.2) 표적시장에 대한 시장공략전략 : 집중 마케팅에뛰드 하우스는 대표적인 세 가지 표적시장의 공통적인 소비자를 공략한 집중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이 펼치는 차별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에뛰드 하우스는 집중화 마케팅을 시행 (3) 포지셔닝(Positioning)1) 경쟁사 대비 경쟁적 강점 파악 제품 차별화 :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1

  • [소비자심리]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저가화장품에 대한 소비현황 분석
  • 마케팅 요소는 강한 성공 요인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목 차1. 연구배경2. 연구대상3. 연구목적4. 연구 방법 및 조사 지역4-2 앙케이트 조사 분석4-3설문지 연구 분석a. 일본인 연구분석b. 중국인 연구 분석4-3 직원과의 인터뷰1. 자료 조사 및 분석2. 시장 상황의 이론적 해석5. 결론선호브랜드더페이스샵 11미샤 7에뛰드하우스 6네이쳐리퍼블릭 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한국화장품의

  • 에뛰드 브랜드 조사 및 분석
  • 마케팅.-소비자의 권리를 가장 많이 반영하는 화장품회사로 이미지 형성.-저가, 실속형 제품 선호하는 트렌드 조성.경쟁 브랜드 분석3134실내디자인실내 디자인 컨셉 에뛰드하우스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의 컨셉‘달콤한 상상으로 가득한 공주의 하우스’.인테리어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화이트와 핑크를 사용해 이곳을 찾는 여성들에게 달콤한 느낌을 주도록 함.비슷한 브랜드숍들 사이에서 유러피

  • 미샤(MISSHA) 마케팅전략
  • 에뛰드 하우스공주들을 위한 핑크컬러의 프린세스 컨셉1824의 타겟층을 명확화메이크업 중심의 매스뷰티 브랜드임을 잃지 않을 것세련된 저가의 이미지를 구축완전판매시스템 정립핑크컬러 아이덴티티를 유지 쉽고 재미있는 여자 감성브랜드 이미지 고착2.2.3. SWOT분석① 미샤강점(strengths)①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② 체험 쇼핑몰 형태③ 저렴한 가격대비 만족스런 품질 ④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 효과 약점(weakness)상대적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