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브랜드 확장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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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소개
브랜드 확장 이유
유통
광고 & 판촉
본문내용
유통

롯데 그룹 계열사인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4대 편의점까지 영역 확장 예정
(세븐일레븐->gs25,CU,MINISTOP)

참고문헌
롯데리아 홈페이지 http://www.lotteria.com/Company/Mind.asp
http://gimcheon.grandculture.net/Contents/Index?contents_id=GC03201092
조지민, 「롯데제과 햄버거 빵 생산 증설 추진」, 『파이낸셜뉴스』, 서울 : 파이낸셜뉴스, 2013.02.28.
연구소 - http://www.lotternd.com/KOR/rndActivity/fieldOfStudy_02.asp
손영석,김재일, 「롯데리아의 성공 사례 : 시장 선발기업 우위의 확보와 유지」, 『마케팅연구』 4권 3호, 서울 : 한국마케팅학회, 2002.
패티 - http://gimcheon.grandculture.net/Contents/Index?contents_id=GC03201092
햄버거빵 - 조지민, 「롯데제과 햄버거 빵 생산 증설 추진」, 『파이낸셜뉴스』, 서울 : 파이낸셜뉴스, 2013.02.28.
연구소 - http://www.lotternd.com/KOR/rndActivity/fieldOfStudy_02.asp
물류 - 손영석,김재일, 「롯데리아의 성공 사례 : 시장 선발기업 우위의 확보와 유지」, 『마케팅연구』 4권 3호, 서울 : 한국마케팅학회, 2002
서울경제 안현덕 기자-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10/e20131018174202120180.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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