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제 식기 생산 및 해외 판매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1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The head of management and finance
(ii). The head of the manufacturing department
(iii) The head of the sales and marketing department.
(iv) Conclusion
본문내용
(i). The head of management and finance
Our company’s name is Rembra. Rembra is a combination of ‘respect’ and ‘embrace’, the two virtues we value above all. We respect each of our clients and intend to serve them with utmost care and attention. Also, Rembra is a multicultural company that has branches in many different countries. We embrace our clients’ interests and favor and customize our products to serve the tastes of our clients. Here are three of our most respected representatives of our company to talk about the general management of our company, production of key products, obstacles we surmounted, and marketing of our company. I am the head of management and finance and the other two representatives are the head of the manufacturing department and the head of marketing and sales department.
참고문헌
KOTRA, 투자진출 기업의 현지화 전략: 성공 노하우, Global Business Report 07-041, 2007.11
KOTRA, 주요국 기업의 CSR 활동 사례, Global Issue Report 10-009, 2010.11
KOTRA, 주요국 글로벌 인재 채용 지원 사례, KOTRA자료 12-054, 2012.12
KOTRA, 베트남 유통시장 현황과 진출전략, Global Business Report 11-016, 2011.04
김수경-김천곤-김기환, 유통산업의 구조변화 및 경쟁력 강화 방안, 산업연구원, 2011.12
유건재, 미국의 다국적 기업의 인사제도 지역화 전략, 국제노동브리프, 2011.10월호 pp58-62
www.hrsolutions-vietnam.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 및 참고 문헌1. 참고 문헌 25PART 1. LOCK & LOCK1. 서론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등 600여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회사 정책을 락앤락 하나로 통합하고, 나머지 제품들을 과감히 정리 하였다. 밀폐 용기 시장의 내수&해외 시장 석권한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 업체인 QVC의 생방송 프로그램에서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

  • [브랜드관리] 듀오백 브랜드분석
  • 전략 국내 의자부문 1위 업체로 해당분야에서 뛰어난 실적을 자랑하고 있는 듀오백코리아는 성장을 위한 독자 핵심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위해 R&D 활동 중심으로 듀오백 의자사업 핵심역량 강화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원천기술의 재가공을 넘어 핵심기술의 재창출 및 일반제품의 약점을 극복한 제품개발 활동이 돋보이며, 설비장치의 국산화, 차별화된 생산설비를 통한 생산성 증대, 핵심설비 및 공정라인의 강화를 위한 아웃소싱 및

  • ASHLAND 장소 마케팅 연구
  • 및 예일대 등 세계 최고 명문대학의 분관을 유치하여 대규모 문화지구로 개발하는 것을 핵심 내용으로 하고 있다. 루브르 박물관의 경우, “우리의 문화유산은 판매 대상이 아니다”는 루브르 박물관과 프랑스 지식인들의 맹렬한 저항이 있었으나, 프랑스 정부는 이를 프랑스가 세계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사업이라 판단하고, 1년 반의 고심 끝에 2007년 3월, 루브르 역사상 최초의 해외 분관을 아부다비에 짓기로 결정하였다. 사디야트 문

  • 비즈니스 운영관리 부호체어원 주
  • 생산 단계부터 불량품을 없애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불량을 줄이기 위해서 검사빈도가 많아지면 검사비용이 증가하게 되기 때문에 적정한 검사횟수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이러한 부호체어원(주)의 품질개선을 향한 노력덕분에 해외수출 인증서로 통하는 SGS SGS(Soiete Generate de Surveillance) : 세계적인 품질검사 및 품질인증 업체-BIFMA BIFMA : 미국가구생산자협회 인증규격품질인증도 받아놓은 상태이다.아래 사진은 부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판매전략을 수립하는데 상당한 연구와 마케팅기술이 요구되기 때문에 예외는 아닐 것이다. 더욱이 해외로의 수출 판로개척시는 여러가지 관세장벽이나 언어장벽으로 인하여 어려움이 더욱 크다. 정보화시대에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통로는 바로 인터넷이다. 그리고 인터넷을 이용한 판매대행업은 생산업자가 여러 유통경로나 비싼 홍보비를 지불하지 않고서도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사업인 것이다.2. 사업구상 및 현황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