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국가별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펩시 선정 동기
본론
1.외부분석 한국
미국
중국
2. 내부분석 한국
미국
중국
결론 : 국가별 광고의 차이와 제언
코멘트 , QA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본론 : 1. 외부분석 - 한국 광고
광고 소개:
펩시를 뽑아든 젊은이들에게 펩시를 따면 펩 하고 소리가 난다고 알려주고 그 PEP 이 활력과 생기를 의미한다고 알려준다.
그리고선 젊은이들이 하나 둘 PEP소리와 함께 펩시를 딴다.
주 타깃 : 10~20대 Y 세대
- 천만 배우 류승룡과 10~20대 연령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 인피니트를 모델로 발탁
- PEP 의 사전적 의미인 생기 , 활력을 가르쳐주며 호기심을 자극함
- 펩시 콜라를 딸 때 발생하는 소리 PEP 강조 – 청각을 강조하야 오감을 자극함
- 참고문헌
-
신문기사
롯데칠성, 인피니트 모델 펩시콜라 광고 선보여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204247.htm
만년2위 펩시코를 1위로 등극 시킨 역전의 명수, 인드라 누이
http://busines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5/23/2008052301043.html
한국펩시콜라, 새로운 마케팅기법 도입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40918
치킨 사면 따라오는 콜라 ‘펩시’, 이미지 바꾼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31367
롯데칠성, 영화배우 류승룡 모델로 '펩시콜라' 광고 선보여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5120100086490007010&servicedate=20130511
알짜경제정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705/e2007050218135847670.htm
네이버 블로그
100년 전쟁 코카콜라 VS 펩시
http://blog.naver.com/younny09?Redirect=Log&logNo=40049914089
소비대국 그 중심에 있는 중국 신세대들
http://blog.naver.com/counseol?Redirect=Log&logNo=30173568045
월드워제트 펩시 한정판 에디션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pacepirate8&logNo=60198524588
펩시콜라를 마시면 세상 모든 것이 다 즐거워진다?!
http://blog.naver.com/idcrew123?Redirect=Log&logNo=60188330856
기발한광고
http://blog.naver.com/kor_kimpo?Redirect=Log&logNo=110146791697
기타 웹페이지
광고정보센터
http://www.adic.co.kr/
[경영전략] 코카콜라를 추월한 펩시콜라의 경영전략 성공사례
http://otaku.kr/entry/%EA%B2%BD%EC%98%81%EC%A0%84%EB%9E%B5-%EC%BD%94%EC%B9%B4%EC%BD%9C%EB%9D%BC%EB%A5%BC-%EC%B6%94%EC%9B%94%ED%95%9C-%ED%8E%A9%EC%8B%9C%EC%BD%9C%EB%9D%BC%EC%9D%98-%EA%B2%BD%EC%98%81%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
중국 브랜드 네이밍
http://ask.nate.com/knote/view.html?num=333506
중국은 지금 이런 마케팅이 뜬다!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GWOMAL020M.html?ARTICLE_ID=2153775&BBS_ID=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