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펩시 비교광고(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25 / 2018.11.25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코카콜라와 펩시 비교광고
- 목차
-
1. 기업소개
1) 코카콜라
2)펩시
2. 시장분석 및 SWOT분석
3. 코카콜라의 광고
1)캐릭터 광고
2)직접적 광고
3) PPL 광고
- 국가별 광고
4. 펩시의 광고
1) 펩시 제너레이션
2) 스타 광고
3) 비교 광고
5. 비교 광고
6. 결 론
- 본문내용
-
코카콜라
-1886년 미국 조지니아 주 약사인 존 펨버튼은 두통과 숙취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시작
-이후 우연히 탄산수를 섞어 마셔보았더니 맛이 훨씬 낫다는 아이디어에 두가지를 섞어 마시는 오늘날의 코카콜라가 탄생
-코카콜라를 두통 치료제가 아닌 청량음료로 제정하여 판매시장을 확대
-머천다이즈 7X라는 코카콜라 제조법을 회사비밀 금고에 넣어 오직 회사 내에서 직원 세 명만 알 고 있다고 한다.
펩시
-1890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였던 칼렙 브래드햄이 소화불량 치료제로 만들기 시작
-1950년 탄산음료시장 점유율은 코카콜라가 47%인 반면 펩시는 10%에 불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계관리] 항공운송업 분석
- 재무회계론 대한민국 항공업의 양대산맥 대한항공 아시아나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