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펩시 비교광고(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25 / 2018.11.25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와 펩시 비교광고
목차
1. 기업소개
1) 코카콜라
2)펩시

2. 시장분석 및 SWOT분석

3. 코카콜라의 광고
1)캐릭터 광고
2)직접적 광고
3) PPL 광고
- 국가별 광고
4. 펩시의 광고
1) 펩시 제너레이션
2) 스타 광고
3) 비교 광고

5. 비교 광고
6. 결 론
본문내용
코카콜라
-1886년 미국 조지니아 주 약사인 존 펨버튼은 두통과 숙취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시작
-이후 우연히 탄산수를 섞어 마셔보았더니 맛이 훨씬 낫다는 아이디어에 두가지를 섞어 마시는 오늘날의 코카콜라가 탄생
-코카콜라를 두통 치료제가 아닌 청량음료로 제정하여 판매시장을 확대
-머천다이즈 7X라는 코카콜라 제조법을 회사비밀 금고에 넣어 오직 회사 내에서 직원 세 명만 알 고 있다고 한다.

펩시
-1890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였던 칼렙 브래드햄이 소화불량 치료제로 만들기 시작
-1950년 탄산음료시장 점유율은 코카콜라가 47%인 반면 펩시는 10%에 불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광고전략
  • 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요인제 2 절.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광고전략 비교1. D/B(Data Base)를 통한 마케팅(코

  • [마케팅] [마케팅] 코카콜라와펩시의 개요 및 광고전략
  • 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요인제 2 절.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광고전략 비교1. D/B(Data Base)를 통한 마케팅(코

  • [국제기업]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
  • 코카 콜라 vs 펩시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a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요인제 2 절.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광고전략 비교1. D/B(Data Base)를 통한 마케팅(코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1) 코카 콜라와 펩시 콜라의 소개1) 코카 콜라1831년 녹스빌(Knoxville), 조지아(Georgia)에서 태어난 John Pemberton도 흔한 약장수 중 한명이었다. 그는 약대를 다닌 적이 있고 약국을 경영했다. 남북전쟁 참전 후, 백만장자의 꿈을 안고 애틀란타로 이주하여 여러 가지 약을 개발해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 예가 글로브 폴워 코프 시럽(Globe Folwer Cough Syrup), 트리플렉스 리버 필(Triplex Liver Pills), 레몬&오렌지 엑릭서(Lemon & Orange Elixer) 등이다. 그 중에 가장 성

  • [마케팅 전략]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비교
  • 콜라 The Coca-Cola Company | 네이버 백과사전- 연혁1894년 조셉 비덴한에 의해 최초 병에 담아 시판 1903년 3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가 판매된 해1920년 약 1,000개 이상의 음료 제조업체에서 콜라를 생산2차 세계대전의 미국참전과 함께 정부의 지원으로 급격한 부흥1965년 5,000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가 판매된 해1986년 코카콜라가 100번째 창립 일을 맞이함 1993년 코카콜라사의 북극곰이 광고에 첫 선을 보임1996년 5조잔 이상의 코카콜라가 판매됨(2)펩시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