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이동통신사업의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I 제 4 이동통신 사업 개요
02 I 기존 이동통신사업의 한계
03 I 제 4 이동통신사의 필요성
04 I 제 4 이동통신사업의 실패와 위험성
05 I 결론
- 본문내용
-
1. 제 4 이동통신 사업 개요 1) 시행 배경
정부가 주도하여 개발한 통신기술인 와이브로(Wibro) 비용문제로 기존통신사 외면
와이브로(Wibro)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통신사 필요성 제기
한국모바일인터넷(KMI)가 기존의 와이브로를 활용한 LTE-TDD방식 서비스로 제 4이동통신사 도전
와이브로(Wibro)란?
Wireless Broadband Internet’의 줄임말로 무선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를 말한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용이 가능하며 3G보다 빠른 속도로 사용 가능
LTE-TDD란?
LTE-TDD는 ‘시분할 방식’기존 통신사의 LTE-FDD의 ‘주파수분할방식’과 비교하여 데이터처리에 유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