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6 / 2018.01.06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목차
-
1. 콘텐츠 산업과 IP
2. IP와 기업 가치
3. 글로벌 만화 시장 규모 및 전망
4. 국내 만화/웹툰 시장 규모 및 현황
5. 일본 만화 시장 규모 및 현황
6. 미국 만화 시장 규모 및 현황
7. 프랑스 만화 시장 규모 및 현황
8. 중국 만화 시장 규모 및 현황
9. 만화산업의 주요 이슈
- 본문내용
-
디지털 기기의 보급이 증가하면서 웹 접근성 개선, 온라인 유통 확대, 스마트 기기 전용 애플 리케이션 서비스 증가 등으로 인해 디지털 만화로의 사용자 이동은 더욱 가속화될 전망
권역별로는 아시아 지역이 글로벌 만화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음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국내 만화 수출이 더욱 확대되어, 중국, 동남아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지역까지 한국 만화의 수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음
단순히 만화 판권을 수출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현지 만화잡지에 한국 작가의 만화를 연재하 거나 국내 만화잡지와 잡지 제휴를 맺는 형태로까지 발전
특히, 웹툰 시장에서 한국은 선두주자로 꼽히고 있으며 출판 만화 위주인 일본, 미국, 중국 등에서도 원천 콘텐츠로 웹툰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점차 웹툰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