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마케팅기획안]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마케팅,경영전략사례및 올리브영 남성고객유치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8 / 2018.01.08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마케팅,경영전략사례및 올리브영 남성고객유치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올리브영 기업소개
(1) 드럭스토어란?
(2) 올리브영 기업소개

2. 올리브영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올리브영 경쟁사분석
(1) W 스토어
(2) 롭스
(3) 왓슨스
(4) 부츠

5.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1) 고객관리 마케팅
(2) 브랜드 마케팅
(3) 차별화 마케팅
(4) 홍보 마케팅

6. 올리브영 경영전략
(1) 콜라보레이션 전략
(2) 차별화 전략
(3) 채널전략

7. 남성고객유치 마케팅전략제언
(1) 올리브영 STP분석
(2) 마케팅전략 제언
1) 남성의 니즈충족 전략
2) 내부마케팅
3) 남성타겟 광고전략
(3) 마케팅 기대효과
본문내용
올리브영은 국내최초의 드럭스토어를 이끌어 가고 있는 선두기업으로‘식물성, 자연주의' 느낌의 '올리브'와 '영'을 합성하여 홍콩 데어리팜을 합작 파트너로 시장에 진출

CJ의 경영이념 '온리원'(Only One) 정책의 일환으로 새 시장인 '블루오션'을 찾아 나선 분야가 드럭스토어 시장으로 올리브영은 직영점체제를 구축하여 시장 선점

또한 기존의 약사 중심형의 드럭스토어를 Health와 Beauty 개념을도입한
드럭스토어를 구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시장의 선두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안석교 : 한국경제연구 : 1990: 4,2(”90.12):5-2656 소 가격안정을 위한 정부수매사업분석유병서 : 농업경제연구 : 1989: 30(”89.12):81-10157 경제개혁공약은 끝내 실종됐는가;경제기획원장관에게주종환 : 신동아 : 1990: 373(”90.10):242-24858 정부도 무릎꿇은 세계 최고의 지하 경제 왕국;한국경제 고발진단강영철: 다리: 1990: 31(”90.5):250-25759 정부정책의 신뢰에 관한 연구;제5공화국하의 경제사회지역 및교육정책의 전개과정을 중심으로이성복 : 건국대

  • [경영학] 조직문화 의 경쟁력 구축방안 연구
  • 안제1절 체계적인 조직문화의 관리제2절 글로벌 기업문화 구축1. 원칙은 글로벌(Global), 운영은 지역적(Local)2. 글로벌 인재확보3. 인재의 순환교육4. 최고 경영자의 관심과 참여5. 기업 문화는 글로벌 경쟁 우위제5장 결론 및 제언참고문헌제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우리들 인간은 저마다 비교적 지속적이고 안정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같은 특성은 개인의 태도와 행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각 개인의 이러한 특성과 마찬가

  • [마케팅조사론] 커피 전문점에 대한 SERVQUAL scale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요인 차이
  • 기획연구 방법- 2차 자료조사를 통한 연구방법론 및 모형 참고(참고논문)- 인터뷰를 통한 측정변수 및 요인에 관한 자료 수집- FGI를 통한 측정변수 및 요인에 관한 자료 수집(조원)- 설문조사와 분석을 통한 가설, 요인 타당도 검증(n=80 이상, 남, 여 각 40인 이상)분석을 바탕으로 타당성 있는 측정도구를 제시하고,커피전문점의 이용자 만족 증가를 위한 전략 제시연구 기획1. 자주 이용하시는 커피 전문점의 이름을 밑의 네모 안에 자필로 작성해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올리브영 매출과 관련된 환조사가 철저히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주 고객층은 누구인지?, 주 판매상품은 무엇인지?, 긴밀한 경쟁자는 무엇이며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있다. 환경 및 상황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 [유통관리] CJ올리브영 마케팅전략 -20대 고객유치방안 `블루오션을 위한 MOVE 전략`
  • CJ올리브영 마케팅 전략 보고서- 20대 고객유치방안 “블루오션을 위한 MOVE 전략” –목 차 Ⅰ. 개요Ⅱ. 환경 분석 1. 기업소개2. 거시환경 분석3.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5. 시장잠재력 분석Ⅲ. 마케팅 전략 1. 이슈 도출2. STP 전략3. SWOT 분석4. 소매믹스 전략5. MOVE 전략Ⅳ. 결론1. 프로그램 실행2. 기대효과Ⅰ. 개요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세계경제의 위축으로 국내 경제상황 역시 악화되고 있다. 이러한 여파로 인해 환율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