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마케팅기획안]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마케팅,경영전략사례및 올리브영 남성고객유치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8 / 2018.01.08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마케팅,경영전략사례및 올리브영 남성고객유치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올리브영 기업소개
(1) 드럭스토어란?
(2) 올리브영 기업소개
2. 올리브영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올리브영 경쟁사분석
(1) W 스토어
(2) 롭스
(3) 왓슨스
(4) 부츠
5.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1) 고객관리 마케팅
(2) 브랜드 마케팅
(3) 차별화 마케팅
(4) 홍보 마케팅
6. 올리브영 경영전략
(1) 콜라보레이션 전략
(2) 차별화 전략
(3) 채널전략
7. 남성고객유치 마케팅전략제언
(1) 올리브영 STP분석
(2) 마케팅전략 제언
1) 남성의 니즈충족 전략
2) 내부마케팅
3) 남성타겟 광고전략
(3) 마케팅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올리브영은 국내최초의 드럭스토어를 이끌어 가고 있는 선두기업으로‘식물성, 자연주의' 느낌의 '올리브'와 '영'을 합성하여 홍콩 데어리팜을 합작 파트너로 시장에 진출
CJ의 경영이념 '온리원'(Only One) 정책의 일환으로 새 시장인 '블루오션'을 찾아 나선 분야가 드럭스토어 시장으로 올리브영은 직영점체제를 구축하여 시장 선점
또한 기존의 약사 중심형의 드럭스토어를 Health와 Beauty 개념을도입한
드럭스토어를 구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시장의 선두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