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Venus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시장과 소비자 트렌드
Ⅱ. 비너스 소개
Ⅲ. ㅣ브랜드 선정이유
Ⅳ. VENUS를 파헤쳐 보자!!!
Ⅴ. 문제점
Ⅵ.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NAME: VENUS
URLs: www.venus.co.kr
SLOGANs: 비너스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비너스는 아름다운 패션입니다.
JINGLEs: ♬ ‘사랑의 비너스~’
제품전략: 충성도 전략(비너스 패밀리 카드)
가격전략: 프리미엄 Price
유통전략: 광고, 이벤트, 온라인 블로그 등 Pull전략
직영점
POPs: 파운데이션 란제리
PODs: 착용감을 높여 몸매를 보정해주는 기능성
Strengths: 기능성, 충성고객, 높은 시장점유율
Weaknesses: 오래된 브랜드 이미지
소비 트렌드와 구매 동기
속옷도 패션이다
소비자 욕구
고소득 -> 브랜드 중시
비비안과 차별화 필요
프리미엄 브랜드 제안
브랜드 Elements와 IM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