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의 조정과 활성화 전략 준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유통경로의 조정과 활성화 전략 준비
하나. 가치확인
1. 제품정보 소개
Solb=자유(그리스어)
Venus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이너웨어 전문 회사,
Shin Young Wacoal Inc.
(신영 와코루)의 한 브랜드
모던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20세 전후의 젊은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서구적인 감각의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
비너스 고유의 기술로써
휘팅감과 활동성을 중시
2. 설문조사 (1/5)
사람들이 속옷에 대해 어떠한 경향을 가지는가, 솔브를 얼마나 알고 있는가와 알고 있다면 얼마나 선호하는가를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 실시
(2003년 12월 3일부터 12월 5일까지,
서강대/신촌 부근에서 10대 후반~20대 후반 남녀 70명을 대상으로)
2. 설문조사 (2/5)
사람들의 속옷에 대한 인식: 꼭 필요하다는 것은 공통적으로 인식하고 있으나, 특별히 속옷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46명
속옷을 구입하는 빈도: 6개월에 2~3회 42명,
딱 한벌만 구입 16명
구매주체: 스스로 구매 32명
부모님이 사다 주시는 경우 36명,
구매시 고려사항: 실용성/기능성 36명,
색상/디자인 20명,
기타 브랜드 네임, 가격
구입하는 곳: 개별 브랜드 독립매장 24명,
속옷가게나 할인매장 22명,
백화점 14명,
기타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로열티: 브랜드 로열티 의류 有 속옷 無 30명,
의류/속옷에 모두 브랜드 로열티 有16명,
의류/속옷 모두 브랜드 로열티 無 18명
구입해 본 경험이 있는 속옷 브랜드(14개 중):
비너스 44명, 비비안 44명, BYC 36명, 헌트 이너웨어 32명, 보디가드 30명, 트라이 30명,기타 순서대로 쌍방울, CK이너웨어, 솔브, 와코르, 필라 이너웨어, 발렌시아가, 더 데이.
솔브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사람은 15명
2. 설문조사 (3/5)
2. 설문조사 (4/5)
브랜드 인지도: 알고 있다 38명, 모른다 32명
브랜드 인지 경로: 광고(잡지/지하철) 24명,
주변인으로부터 8명,
매장 방문 4명
비인지 원인: (매장/광고가) 눈에 띄지 않아서 16명,
기타 속옷 브랜드에 무관심하기 때문에,
애용하는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인지고객의 방문 경험: 한번도 없다 20명,
2~10회 12명, 1회 6명
방문 점포: 브랜드 독립 매장 14명,
백화점 내의 매장 6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