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의 Visual Identity변화에 따른 광고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8 / 2017.12.28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의 Visual Identity변화에 따른 광고의 변화
목차
1. 창업과 회사의 성장 (1953~1970)
2. 종합식품회사 (1971~1980)
3. 첨단기술 개발과 제약사업 진출 (1981~1990)
4. 독립경영, 종합생활문화그룹 출범 (1991~1998)
5. 핵심역량중심의 그룹화 추진 (1999~2004)
6.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2004~현재
본문내용
1965년 백설표의 탄생
-사내공모로 선정된 '백설표’
-눈의 입자모양을 딴 것
-순수함과 깨끗함, 풍요로움과 영원함
-설탕 제품의 이미지와도 잘 부합
-1972년 9월 1일까지 전 제품을 백설표로 통일
-각 가정에 친근함을 주는 새로운 상표로 자리잡음

1996년 제일제당 그룹 CI 발표
-1996년 5월 그룹화 선언과 함께 발표
-새로운 경영철학인 Only One의 알파벳 철자인
'O'를 상징하는 두 개의 원을 상하 배치
-두 개의 원에 청색과 적색을 사용한 '태극'의 모
양으로 상호 조화된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마케팅 원론 - DECOMAS 전략사례
  • 광고의 주 컨셉트로 잡은 것 같다. 그리고 그것이 나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 광고는 속이 시원하다. 따라하고 싶다. 내 아이에게는 못하게 하는 장난. TV에 나오는 아이들이 하는 짓은 예쁘다. 대리만족이다. 아이들은 더하다. 내가 못하는 장난을 아이들이 하니까 너무 신난다. 『 즐기세요. 생활문화기업 ‘CJ’』 슬로건의 느낌을 잘 살렸다. ‘CJ’에서는 하고 싶은 것은 다 할 수 있고, 원하는 것은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광고에서 미인(

  • 제일제당(CJ)의 DECOMAS전략 사례
  • 광고의 주 컨셉트로 잡은 것 같다. 그리고 그것이 나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 광고는 속이 시원하다. 따라하고 싶다. 내 아이에게는 못하게 하는 장난. TV에 나오는 아이들이 하는 짓은 예쁘다. 대리만족이다. 아이들은 더하다. 내가 못하는 장난을 아이들이 하니까 너무 신난다. 『 즐기세요. 생활문화기업 ‘CJ’』 슬로건의 느낌을 잘 살렸다. ‘CJ’에서는 하고 싶은 것은 다 할 수 있고, 원하는 것은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광고에서 미인(

  • [외식사업] 빕스(VIPS) 조사
  • Visual Identity를 구축하는데 우선적으로 자원 할당, 시내중심가나 인구 밀집 지역의 옥외 광고 활용, 신규 입점 시 인근 지역에 전단지 배부 신용카드사 제휴 쿠폰 발행/카드사 제휴 전단지, Target 도달율이 높은 잡지위주로 잡지 광고 집행색다른 메뉴 개발 인구에 회자될 만한 서비스 차별화 차별적인 생일 축하 이벤트나 가족/친구/연인  중심의 이벤트 실시 주변인 추천시 소정의 선물 증정 타겟 :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특별한 음식 먹고 싶은

  • [다채널 방송] 캐이블TV와 위성방송
  • CJ 케이블넷2006년 4분기부터티브로드TPS 실시 시기정보사회론 다채널 방송 캐이블TV와 위성방송 06 09 TPS디지털화와방통융합1. 초고속인터넷 시장 0102030405/10kt49.6 47.3 50 51 51.7하나로 텔레콤26.5 27.6 24.4 23.1 22.9두루넷16.8 12.5 11.6 10.8 7.5온세통신2.6 4.3 3.8 3.3 3드림라인2.3 1.6 1.3 1.1 1.9데이콤1.6 1.4 1.8 1.7 0.9파워콤0 0 0 0 0.7SO0 5.2 7.1 9 11.2kt하나로 텔레콤두루넷온세통신드림라인데이콤파워콤SOSource:정보통신부%오는 6월 초고속인터넷 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