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의 Visual Identity변화에 따른 광고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8 / 2017.12.28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J의 Visual Identity변화에 따른 광고의 변화
- 목차
-
1. 창업과 회사의 성장 (1953~1970)
2. 종합식품회사 (1971~1980)
3. 첨단기술 개발과 제약사업 진출 (1981~1990)
4. 독립경영, 종합생활문화그룹 출범 (1991~1998)
5. 핵심역량중심의 그룹화 추진 (1999~2004)
6.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2004~현재
- 본문내용
-
1965년 백설표의 탄생
-사내공모로 선정된 '백설표’
-눈의 입자모양을 딴 것
-순수함과 깨끗함, 풍요로움과 영원함
-설탕 제품의 이미지와도 잘 부합
-1972년 9월 1일까지 전 제품을 백설표로 통일
-각 가정에 친근함을 주는 새로운 상표로 자리잡음
1996년 제일제당 그룹 CI 발표
-1996년 5월 그룹화 선언과 함께 발표
-새로운 경영철학인 Only One의 알파벳 철자인
'O'를 상징하는 두 개의 원을 상하 배치
-두 개의 원에 청색과 적색을 사용한 '태극'의 모
양으로 상호 조화된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