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윤리] 사회적기업 `탐스` 문제점 연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9 / 2017.12.19
  • 1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The definition of social enterprise

3.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enterprise

4. TOMS case
1) Introduction
2) Social activities
3) Problems

5. solutions

6. Conclusion

7. Reference
본문내용
2. The definition of social enterprise
A social enterprise is an organization that applies commercial strategies to maximize improvements in human and environmental well-being, rather than maximizing profits for external shareholders. Social enterprises can be structured as a for-profit or non-profit, and may take the form of a co-operative, mutual organization, a disregarded entity, a social business, or a charity organization.
Many commercial enterprises would consider themselves to have social objectives, but commitment to these objectives is motivated by the perception that such commitment will ultimately make the enterprise more financially valuable. Social enterprises differ in that, inversely, they do not aim to offer any benefit to their investors, except where they believe that doing so will ultimately further their capacity to realize their social and environmental goals.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kjj532?Redirect=Log&logNo=50169551648
-http://goodintents.org/in-kind-donations/a-day-without-dignity
-http://lessonsilearned.org/2010/02/changing-attitudes-and-actions-takes-more-than-giving-things/
-http://untappedmarkets.ca/2011/04/a-day-without-dignity-photos-from-erin/
-http://jessunderafricanskies.blogspot.kr/2011/04/shoes-for-africa-interview-with-african.html
- http://en.wikipedia.org/wiki/Social_enterprise
- http://www.venturenavigator.co.uk/content/what_is_a_social_enterprise
- TOMS giving report 201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해외직접투자의 전략과 성공사례(스타벅스)
  • 기업 최초 수상(SBS, 환경부, 환경운동연합) 제5회 대한민국 친환경대상 커피전문점부문 수상(환경미디어, 정부6개부처) 2010 소비자 신뢰대상 사회공헌부문 수상(소비자TV, 동아일보) 2009300호 매장 오픈(안국역점) 세계 첫 전 직원 커피 매스터 매장 오픈(센텀노블레스점) 연간 매출액 2,000억원 돌파 2009 브랜드올림픽 커피전문점부문 수퍼브랜드 6년 연속 수상(산업정책연구원) 200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커피전문점 부문 2년 연속 대상(한국소비자포

  • [외신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원인 대처방안
  • 기업이니 만큼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접객 서비스도 비중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직원들 하나하나가 행복하지 않으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을 위해서는 내부 고객, 즉 직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서비스의 출발점이라고 봅니다. 따라서 본푸드시스템의 직원이 잘 살 수 있고 근무하는 것이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가 직원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이유다. 본푸

  • [경영학] CSR과 기업전략의 효과적인 연계방안 연구
  •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의 인식까지 함께 바꾸는 행위이다. 현재 한국 기업들은 사회공헌을 너무 이벤트성이나 기부행위에 집착하며 수혜자들조차 기업들이 당연히 도의적으로 해야하는게 CSR이라 생각한다. 이러한 인식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존속에 효율적이지 못하다고 볼 수 있다. 이제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기업의 이윤창출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자사의 핵심산업과 직접적이고 밀접

  • [마케팅성공사례] 리복과 나이키
  • 문제점1) 경제적 측면2) 윤리적 측면⑥ 다국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따른 나이키와 리복의 태도⑦ 1994년도 운동화 산업 - 4P의 수정5. 오늘날의 상황리복① 리복의 자구책② 리복의 러닝화 시장1) 리복의 시장현황2) 표적 소비자 계층3) 전체 스포츠화 시장③ 시장 추세④ PR의 마케팅 활동1) 광고2) 제품 3) 소매점전략4) 이벤트 및 촉진 전략나이키 미국 소비자들이 최근 구매한 러닝화 브랜드나이키 아식스 소코니 뉴 밸런스 리복 아디다스44

  • [의학] 줄기세포 [stem cell]연구와 나아갈 길
  • 윤리, 종교적인 이유 때문에 실제 임상에 상용화하기에는 어려운 문제점들이 있다. 따라서 과학자들은 어떻게 하면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도파민 신경세포를 얻을 수 있을까 하는 연구에 관심을 기울여 왔다. 지금까지ㅡ이 연구는 크게 배아 줄기세포와 성체 줄기세포로부터 도파민 신경 세포로 분화시켜 뇌에 이식해주는 방법을 개발하는 것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2) 배아줄기세포와 공리주의줄기세포는 번역된 말로 영문으로는 cell line 이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