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마케팅과 시장조사 - 번호이동성에 대한 국내 이동통신사업자들의 고객 유지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3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 조사의 이해
2. 마케팅 조사의 일반적 절차
2-1. 문제의 발생
2-2. 조사설계
2-3. 자료의 분석
2-4. 보고서 작성
3. 사례
- 본문내용
-
1-2 마케팅 조사의 개념
정보욕구진단
(diagnosis of information needs)
정보에 관련된 변수 선정
(selection of relevant interrelated variables)
자료의 수집, 기록, 분석
(gathering/recording/analyzing valid and reliable data)
->의사결정 성공확률 증가 !!
번호 이동성의 정의
기존번호를 유지하면서 통신업체, 가입지역, 서비스종류를 변경하는 것
본 자료에서는 사업자간 이동성에 그 의미 국한
번호 이동성의 기대효과
가입자들의 자유로운 사업자 선택권을 가짐
기업의 장기적 이익과 성장에 미치는 효과가 큼
KTF의 고객 유지 전략
In-bounding churn이 지각하고 있는
정도와 현재 KTF사 고객이 평균적으로 만족하고 있는
차이가 없기 때문에 마케팅 및 홍보 역량을 집중시키는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
고객 만족 정도가
낮은 적정요금 부과와 통화품질은 각각
요금 내역의 이해의용의성과 통화품질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개선하여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