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7시리즈`의 시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 혁 및 전 망
수출/내수시장 구분 전략
고급차 시장의 기회 파악
브랜드 컨셉 개발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르노삼성 향후 전망
2000. 9/ Renault-Samsung Motors 출범
2001.10/ SM3(준중형) 출시 예정
2001~2005/ 단계별 중장기 발전계획(RSDP) 마련
2005~/ 다양한 차종 도입 예정
르노-닛산 전략적 제휴의 벤치마킹
르노의 글로벌 현지화의 전략기지화
1. Global 런칭 배경
성장 추세인 고급차 시장에의 진입
자동차 시장의
메카인 ‘북미시장’
진입필요성 대두
->르노의 글로벌
확대경영 전략
기존의 선발 주자
(벤츠,BMW,렉서스)
의 과시지향/통상적
고급차이미지에서
탈피하고자하는
소비자층의
차별화된 가치추구
경향
해외시장에서
한국차(중소형) 인지도
및 호감도 증가
→고급차 시장에 유도
→고부가가치 창출
Global 마케팅 전략
-올림픽, 월드컵을
포함한 스포츠 마
케팅 전략(유명선
수 의전용, 경품제
공, 관객 무료 시승
회)
-세계100대 영향력
행사인물, 스포츠
영화 스타들의 행
사시 차량 제공
(세미나,시상식,
포럼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