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획론] 한신대학교 이벤트기획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체 상황
경쟁학교 분석
우리학교 분석
SWOT
이벤트 비교
이벤트 컨셉
이벤트 제안
- 본문내용
-
현재의 대학
지방대의 입학 정원미달
취업률 고려
인터넷, 광고, 책자 등 홍보비의 증가
다양한 전형방법으로 대학별 경쟁심화
수도권 대학에 대한 선호현상 심화
교육정책의 변동심화
->능동적인 학생 유치 경쟁 필요
경쟁으로 인한 적극적인 학생 유치 필요
경쟁학교 1
협성 대학교
1977년 서울 신학교로 개교
인문사회계: 2개학부 13학과
자연계 : 5개학과
예체능계 : 6개학과
교수 1인당 학생수 34명
전임교원 : 99명
학생 : 3397명
취업률 : 70%
경인지역대학(21개 대학)
학점교류 협정
협동 삼보컴퓨터 등 13개
업체 및 단체와 현장실습교육 및
문화협동 교류
수원 대학교
1977년 학교법인 고운학원 설립인가
인문사회계 : 3개학부 9개학과
자연계 : 30개학과
예체능계 : 5개 학부 7개학과
교수 1인당 학생수 : 34.6명
전임교원 : 289명
학생 : 10026명
취업률 : 64%
유학생 장학 프로그램
산학연 위탁연구와 공동연구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