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와 NARR8의 전략적 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출판 산업의 현황

기업 선정 이유

구체적 제휴 방안 1

구체적 제휴 방안 2

수익구조

REFERENCE



본문내용
인터렉티브미디어 기술

텍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영상, 소리와 같은 콘텐츠를 눌러서 사용자의 동작에 반응하는 디지털 컴퓨터 기반 시스템 상의 제품과 용역

제휴기업 선정 – NARR8

인터렉티브 미디어 기술+전자책
전자책보다 더 많은 기능
애니메이션, 소리와 음악, HD 특수효과 그리고 인터렉티브 구성으로 이루어진다.


참고문헌
http://www.bloter.net/archives/152852 교보문고 ‘샘’, “전자책 회원 모십니다”

http://www.brainmedia.co.kr/brainWorldMedia/ContentView.aspx?contIdx=11179 우리나라 전자책 이용 15%, 주로 인터넷 포털 등에서 이용

http://bookerslab.tistory.com/267 2012-2013 출판산업 결산과 전망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22/2013052200598.html
다양한 형태의 특수효과가 화려한 eBook 'NARR8'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312000948&md=20130315004544_AR 영화보는 듯한 ‘리얼 e-북’…NARR8 한국어판 출시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3/05/29/11247807.html?cloc=olink|article|default [Russia 포커스] "한국 팬들, 만화 형식 'Jam' 시리즈에 열광"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3&contents_id=27508 네이버 라이프 매거진 피플 카카오톡 페이지 인터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보문고 E-비즈니스 성공사례
  • 교보문고 E-비즈니스 성공사례 C O N T E N T S(1) 고객DB를 활용한 커뮤니티 / 추천시스템(2) 유비쿼터스를 도입 / 배송시스템 개선(3) 오프라인 상점과의 제휴전략(4) Web-based 콜센터 개발을 통한 니치마케팅 Chapter 1. 내,외부 환경분석 Ⅱ.본론 - 성공전략 분석 (1) 시장 점유율 분석 / 최근 현황과 실적(2) On Line 경쟁사 비교분석(3) 교보문고의 기회 / 위협 요인Chapter 3. 마케팅 전략 제안(1) 교보문고의 E-CRM 전략 (2) 교보

  •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 제안
  • Contents Ⅰ. This is “Kyobo Book Center.” Ⅱ. 대형서점 & 중소형 서점과의 경쟁 Ⅲ. 전자상거래 – 온라인 도서판매 유통 경쟁 Ⅳ. e-Book Ⅴ. 교보문고의 내적 역량 평가 Ⅵ. 교보문고의 외적 환경 평가 Ⅶ. SWOT 분석 Ⅷ. 교보문고의 내일과 전략적 제안점 Case Development Project Ⅰ. This is “Kyobo Book Center.”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지금은 각 큰

  • [다국적기업론] 교보문고와 YES 24(예스24)의 혁신 사례
  • - 다국적 기업론 발표 과제 -교보문고와 Yes24의혁신사례- 다국적 기업론 발표 -[??조 발표- Contents -I. 서론II. 본론III. 결론- Contents -I. 서론1. 주제선정 이유2. 기업소개1) Yes242) 교보문고- Contents -1. 변화의 신호2. 혁신의 시작과 경쟁적 전투그리고 전략적 선택II. 본론- Contents -III. 결론I. 서론1. 주제선정 이유인터넷 보급률의 증가로 인한 서적 시장에 직면하게 된 가격파괴와 yes24의 시장진출Yes24를 시작으로 많은 온라인 서점 업체의 출

  • 교보문고 전략 레포트
  • 문고의 내적 역량 평가 13Ⅵ. 교보문고의 외적 환경 평가 15Ⅶ. SWOT 분석 17Ⅷ. 교보문고의 내일과 전략적 제안점 . 19Case Development Project Ⅰ. This is “Kyobo Book Center.”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

  • [경영정보] YES24(예스24) & 교보문고 6C 전략 분석
  • 교보문고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는 있다.(4)커머스YES24와 달리 교보문고는 교보문고안의 자사 브랜드인 HOT track을 두고 있으며 음반, DVD, Gift, 각종 영화 및 공연 티켓 예매를 가능하게 되어 있다.(5)커넥션①입점제휴 : 안정된 물류 인프라를 갖춘 인터넷 교보문고를 입점시키고자 하는 경우나 제 휴업체의 상품을 교보문고에서 판매할려고 하는 경우②공동마케팅 : 인터넷 교보문고와 제휴업체의 자원을 활용한 공동마케팅을 제안할 수 있 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