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nline Marketing

Display ads
Algorithmic search
Sponsored search
Social media
Online distributors

2. Priority Social Media
Priority in marketing ways
Effective ways to use social media
Q&A



본문내용
Display ads
주요 특징
-웹사이트 곳곳에 광고 배치
-풍부한 그래픽
-노출당 가격을 매김
-광고자리가 중요하지만 광고자들의 인식이 부족

장점(Pros)
-애니메이션으로 풍부한 그래픽 제공
-좋은 광고 자리를 선택가능

단점(Cons)
-관심 없는 광고는 무시된다
-노출당 가격을 매기기 때문에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아도 비용이 든다

Algorithmic Search
주요 특징
-검색엔진은 알고리즘의 결과를 화면 상단에 보여준다
-검색엔진의 순위는 사이트 페이지 내의 키워드의 빈도수와 위치, 링크된
다른 웹 페이지와 링크의 위치 및 빈도수에 기초한다
-웹사이트 디자이너가 새로운 콘텐츠를 엔진의 데이터베이스에 제출할 수
있도록 유지한다.
-검색엔진은 순위 변경에 넓은 재량권을 소유한다

장점(Pros)
-광고의 상업성 없이 소비자에게 제시한다
-검색엔진이 쉽게 해석할 수 있는 형식으로 제품을 제시한다

단점(Cons)
-사이트가 특정 검색에 대응하여 나타난다는 보장이 없다
-특정 검색에 대응하여 사이트가 눈에 띄는 위치에 표시된다는 보장이 없다
-검색엔진의 품질에 대한 가이드가 막연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
  •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목차:서론통합마케팅의 개념과 중요성목표 설정과 고객 세분화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의 융합소셜미디어와 영상 마케팅의 활용결론참고문헌서론통합마케팅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전략입니다. 이전에는 마케팅 전문가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분리하여 진행하였지만, 통합마케팅은 이러한 경계를 허물고 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징,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현황,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소셜 미디어가 급속히 확산되고 이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으로서 소셜 미디어는 기업들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은 정보화에따라 상품을 팔기위해 제품 홍보 마케팅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였고,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발전되었다. 또한 이것은 기업을 넘어서 정부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체적으로 홍보하는 사례까지 나타났다.이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 [소셜 미디어 마케팅(Social Media Marketing)]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징,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현황,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소셜 미디어가 급속히 확산되고 이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으로서 소셜 미디어는 기업들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은 정보화에 따라 상품을 팔기위해 제품 홍보 마케팅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였고,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발전되었다. 또한 이것은 기업을 넘어서 정부까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체적으로 홍보하는 사례까지 나타났다.이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 [경영학]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소셜 마케팅 연구
  • 마케팅에서 주요 역할을 해왔다. 하지만 웹사이트 방문자 수는 날이 갈수록 눈에 띄게 하락하고 있다. 더구나 웹사이트의 광고 효과도 떨어졌다. 이제 홈페이지에 상품 정보를 올리고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온라인에서 주목 받을 수 없게 되었다. 이미 사람들의 활동무대는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미디어 중심으로 옮겨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온라인 활동무대가 소셜 미디어로 옮겨가자 기업도 소비자가 있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사례 소셜미디어의 특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소셜미디어 마케팅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배경과 정의소셜미디어생각을 상호간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된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웹 2.0 시대 출현, 플랫폼으로서의 웹 등장사회 및 문화적인 패러다임 변화종류블로그(blog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s)콘텐츠 커뮤니티(Contents Community)위키스 (Wikis)팟 캐스트(Pod Cast)현황소셜미디어 마케팅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과거 일반적인 광고와 달리 구전적인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