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 동기
현재 화장품시장 상황과 미샤의 현황
미샤와 경쟁사의 비교
미샤 부활을 이루어낸 마케팅 조사
미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시도
시사점
- 본문내용
-
2. 현재 화장품시장 상황 “짙은 불황속에 ……저가 화장품만 호황”
고가, 저가 화장품시장 양극화 현상
낮은 진입장벽-->포화상태-->성장 둔화
경제 불황-->소비심리 위축
저가 고품질 화장품 선호
사치품-->생활용품
<미샤 의 현황(문제 위주)>
-저가 브랜드 시장의 과열경쟁,
-주력상품과 브랜드 이미지의 부재
-낮은 수준의 R&D
-소비자들이 품질과 가격 에 대한 불신 및 편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마케팅](주)태평양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 [국제상사중재] 클레임 제기기간, 물품하자
- [벤처기업, 경영] 메가스터디 손주은 CEO의 벤처기업 성공 신화
- [리더십] 메가스터디 손주은의 리더쉽과 성공신화
- [경영, 경제] 마케팅에 대해서
- SCM 제일제당 햇반의 공급사슬 개선전략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