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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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 선정 동기

현재 화장품시장 상황과 미샤의 현황

미샤와 경쟁사의 비교

미샤 부활을 이루어낸 마케팅 조사

미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시도

시사점
본문내용
2. 현재 화장품시장 상황 “짙은 불황속에 ……저가 화장품만 호황”

고가, 저가 화장품시장 양극화 현상

낮은 진입장벽-->포화상태-->성장 둔화

경제 불황-->소비심리 위축

저가 고품질 화장품 선호

사치품-->생활용품

<미샤 의 현황(문제 위주)>
-저가 브랜드 시장의 과열경쟁,

-주력상품과 브랜드 이미지의 부재

-낮은 수준의 R&D

-소비자들이 품질과 가격 에 대한 불신 및 편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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