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기업 경영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홈플러스 미래전략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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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기업 경영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홈플러스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작성해서 A+ 받은 레포트 입니다. 인터넷보다 전공서적 위주로 작성하였고 글자 크기, 줄 간격 등 편집에도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목차
1. 홈플러스 기업소개

2. 대형마트의 개념과 역사

3. 홈플러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홈플러스의 경영전략
(1) 차별화 경영전략
(2) 글로컬 경영전략

5. 홈플러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홈플러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홈플러스 미래전략제안
본문내용
홈플러스 주식회사와 홈플러스테스코가 공동 설립한 대형 할인점 브랜드로, 대한민국의 대형 유통점 업체 가운데 이마트에 이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
1997년 9월 삼성물산에서 홈플러스라는 이름의 대형 할인점 점포를 개설하였고, 1999년 5월에 삼성물산과 영국 테스코의 50:50 합작 투자로 삼성테스코를 설립하여 운영하다가 삼성그룹의 구조조정으로 삼성물산이 보유하던 지분의 대부분을 테스코 측에 매각하여 현재는 테스코의 지분이 100%에 달하기에 사실상 외국계 기업이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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