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워킹화 마케팅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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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조사배경
Ⅱ. 표본자료
Ⅲ. 데이터분석
Ⅳ. 전략도출
본문내용
조사배경

지난 10월 LS네트웍스는 `워킹화 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느냐` 하는
인지도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39%에 달하는 사람이
프로스펙스 W를 꼽았다.
2위(16%)와 3위(4%)를 큰 차이로 따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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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스펙스 / (http://www.prospecs.co.kr)▶ 브랜드스탁 / (http://www.brandstock.co.kr)▶ 네이버뉴스 / (http://news.search.naver.com)▶ 전자공시시스템(DART) / (http://dart.fss.or.kr)▶ 문헌▶ 이우경 / 힛트상품 마아케팅 사례 : 프로-스펙스 / 1983 ▶ 이방실 외 2명 / 국제상사 M&A와 프로스펙스의 부활 / 2010 ▶ 김병희 / 포지셔닝의 재발견 : 스포츠워킹화 프로스펙스W 사례연구 / 2011▶ 공우진 / 한국 스포츠용품 시장에서의 프로스펙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 / 2008REFERENCETh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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