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도시브랜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Problem Analysis
7A Approach
Q&A
본문내용
What is Brand?

Brand can have dimensions that differentiate it in some way from other products designed to satisfy the same need.


Destination Brand is a way to communicate a destination’s unique identity to visitors; a means of differentiating a destination from its competitors; a uniform “look” that all destination partner can consistently use; and a symbol, name, term or design, or combination of these elemen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에 관한 연구 서울 대구지역 대상 논문 리뷰
  • 도시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는 부분들이 다소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데 명확히 구분지어 전개할 필요가 있어 보임.- 연구의 시사점을 연구자 관점에서 타당하게 제시를 하고 있는 듯 보임∎ 전체적으로 측정값에 따른 요인에 대한 해석으로 컨벤션을 개최를 대구는 약령시, 섬유관련을 컨벤션을 유치하라는 식으로 해석하는 것은 바람직해보이지 않는 듯.* close with three discussion questions① 과연 컨벤션 브랜드 개성에 따라 컨벤션 개최도 따

  •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 연구
  • 브랜드 개성척도는 관광산업에 적용함에 무리가 있음을 제시(문제제시) → 최근 연구된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척도 설명 → 본 연구의 브랜드 개성 척도는 소비자의 목적지 선택에자아표현 기회의 유용한 기준 제공 및 목적지의 가치 제고에 도움을 줌 (연구의 당위성 제시) → 브랜드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척도를 이용하여 국제회의 도시로 지정된 서울과 대구를 대상으로 브랜드 개성 측정하고 이를 토대로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활용

  • [마케팅] 의류브랜드 자라 ZARA의 마케팅기법 분석
  • 브랜드의 선두격인 ZARA는 최근 패션 업계에서 SPA브랜드가 주목받는 것과 관련, 각종 기사에서 ZARA의 활약상을 다룸으로써 무료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음6. 5Ps - Promotion 이렇게 하면 어떨까?!인테리어, 디자인, 배열의 중요성스타 마케팅‘MOT’의 중요성 인식편의점 매장과 같이 의류 매장에서도 Gold Line이 존재한다!!가장 ZARA다운 상품, 전략상품을 Gold Line에 배치함으로써 구매욕 자극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인테리어와 상품 디자인 필요

  • 마케팅론 - 이마트의 성공 사례
  • 마케팅 능력 등을 꼽을 수 있다. 한국 소비문화에 맞는 마케팅의 예로는 최저가격제(5,000원 보상), 캐쉬백 서비스, 여러 이벤트, 사은행사를 들 수 있다.그리고 이 가운데 부지 확보 능력은 장기적인 성장의 원동력이라는 측면에서 확장 경쟁의 관건이다. 이마트는 80개로 점포를 늘릴수 있는 부지 32곳을 연말까지 확보해 후발 업체들의 추격권에서 벗어날 것으로 보인다. 바잉파워를 바탕으로 한 상품력도 이마트의 강점이다. 특히 신선식품 부문을 강화

  • 대구, 경북지역 중소기업의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분석-(주)계림요업 ,(주)H&G
  • 브랜드 차별화 정책과 막대한 자금을 바탕으로 한 시장점유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기술만이 경쟁력의 원천이 되므로 계림요업도 서서히시장을 확장하면서 기술개발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다.2) H&G의 문제점과 해결방안H&G은 계림요업보다 제품군이 그다지 다양하지 못하고 하나하나의 경쟁력도 계림만큼 크지 않다. 그 이유는 주력 사업으로 밀고 있는 제품군이 야외 화장실이나 공중 화장실의 설치나 임대, 제작이므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