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광고전략-How to PLAY SMART 캠페인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rand introduction & campaign summary
2. Campaign analysis
3. Evaluation
4. Suggestion for better online campaign plan
본문내용
1. Brand introduction & campaign summary

Brand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This is a home appliances brand in Korea and have many sort of product like mobile, TV, IT equipment, kitchen electronic product, living electronic product and medical appliance. Based on these IT technologies, it makes great sales with B2C and B2B. Now it was pass over the domestic market and grow up to global, so becoming a 9th valuable brand at global market (best global brand 2012 report/interbrand.com). According to GFK/NPD, the market research institution, Samsung electronics has the largest market share in 63 countries, which is 94% of their global markets in third quarter 2012. In this year, this brand make great sales at 3D SAMRT TV and SMART PHONE market, become known as a leading brand of electronic industry.

Campaign summary
Samsung electronics, official sponsors of 2012 Summer Olympic Games, prepared extensive advertising campaign based on nation’s largest Olympic issue. Instead of existing mobile campaign ‘How to live smart’, they make follow-up campaign ‘GoldRush[How to play smart]’ during Olympic period. The purpose of campaign is make integration in all product category including mobile and association with Olympic and brand, finally derive a consumer’s participation to campaig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과 향후전망(첼시 스폰사례분석위주)
  • 전략적으로 스포츠마케팅을 활용할 경우 브랜드가치뿐 아니라, 기업 매출에 직접적 영향을 주게 되었다. 이러한 대표적인 브랜드가치를 올린 사례로는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가 있으며, 다음 그림1-4와 같다.그림1-5 ‘삼성그룹’의 스포츠마케팅2삼성과 스포츠 마케팅⑴ 기업소개① 기업개요삼성은 1938년 이병철 선대 회장이 대구시 수동에서 자본금 3만원으로 삼성상회를 설립한데 기초하여 지난 60여 년 간 섬유, 제당, 전자, 항공 및 기계,

  • 국제협상 - 국제협상이란, 국제기업 간 협상 성공사례
  • 전자 천진법인의 합작투자 협상- 15p제3절 볼보와 삼성중공업의 M&A협상 사례- 18p제4절 ebay의 auction 인수 37p제5절 LG - IBM 간의 합작투자협상- 45p제6절 Hewlett-Packard와 Compaq의 합병 사례- 53p※ 국제 기업과 국가 간 협상․현대자동차 - 미 앨라배마주 67p․폭스바겐 - 중국합작투자 87p제3장 국제기업 간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나이키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 아마존트렌드 리더로서의 디자인- 소니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혁신적인 디자인 - 애플디자인의 가치중시 - 알렉시4강. 디자인 경영디자인 경영 : 비전, 꿈과 현실의 조화, 자세, 질, 가치 등과 같은 내용들이 중요함.세계 디자인 경영의 시작1900년대 초반 유럽의 무의식적인 디자인 경영에서 기원을 찾아볼 수 있음.디자인 경영 성공사례.일본- 소니, 한국 -엘지 삼성산업시대의 디자인 경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전자메일 (Lee, 1994), 재무제표 (Francis, 1994), 회의록, 비망록과 공적 편지 (Aredal, 1986), 잡지 기사와 전면 광고 (Hirschman, 1990), 지역 조직 이야기 (Gabriel, 1991), 회사 이미지 광고 (Phillips & Brown, 1993), 그리고 회사 연말 보고서 (Prasad & Mir, 2002) 가 있다. 기타 많은 조직 및 사회 현상들은 명백하게 텍스트 분석을 위한 대상이 된다. 정책 문건, 신문 기사들, 법률 및 법정 판결, 관공서의 조사 보고서, 회사간 메모, 웹 페이지, 사무 가구, 관리직의 의상, 의미를 충분히

  •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분석
  • 전략적으로 스포츠마케팅을 활용할 경우 브랜드가치뿐 아니라, 기업 매출에 직접적 영향을 주게 되었다. 이러한 대표적인 브랜드가치를 올린 사례로는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가 있으며, 다음 그림1-4와 같다.그림1-5 ‘삼성그룹’의 스포츠마케팅2삼성과 스포츠 마케팅⑴ 기업소개① 기업개요삼성은 1938년 이병철 선대 회장이 대구시 수동에서 자본금 3만원으로 삼성상회를 설립한데 기초하여 지난 60여 년 간 섬유, 제당, 전자, 항공 및 기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