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VS 마츠시타 사례연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Q1. How did Philips become the most successful company in its business during an era when scores of electrical engineering companies were being formed(GE, RCA, EMI, Thomson, Grundig, Matsushita, Hitachi, and Toshiba, to name just a few)? What did it do better than others?
In the post World War 2 era, Philips emerged as a world leader of consumer electronics company and one of Philips' key success factors can be attributed to their decentralized organizational structure represented as national organizations (NOs)
In early 1900s, after entering into the Principal Agreement with General Electric, Philips began evolving into a decentralized sales organization with marketing companies in 14 countries. With The Great Depression which brought trade barriers with high tariff and the anticipation of the impending war, the individual country organizations became far independent and finally the management board decided to build national organizations (NO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삼성의 이건희 VS 소니의 이데이 노부유키 성공과 실패
  • 사례를 통해 우리는 삼성전자와 소니라는 이 두 기업이 어떻게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를 알 수 있었다. 삼성전자는 메기에 비유되는 세계 여러 기업들과 경쟁하여 튼튼한 미꾸라지가 되었다. 기업의 흥망이 잦은 시대에 기존의 전자업계 1위 기업인 소니를 꺾고 세계 시장에 새로운 신화를 만든 삼성전자는 반도체분야, LCD 분야에서 후발기업임에도 큰 쾌거를 이루어냈다. 우리는 이러한 삼성의 성공 신화에 대한 연구를 통해 삼성만의 글

  • [국제통상관계론] 한일 전자산업
  • 사례를 통해 보는 한일상품경쟁력1) 삼성 노트북 vs. Toshiba 노트북2) LG TV vs. 소니 TV3) 삼성카메라 vs 니콘카메라(1) 기업소개1. 삼성테크윈 2. 니콘카메라(2) 국내/국외 시장 점유율 1. 2005년 디지털 카메라 시장 동향2. 세계 디지털 카메라 시장3. 삼성테크윈 성공 전략1) 디지털 카메라 시장 1위를 위한 경쟁전략2) 개발역량 강화 4. 니콘 카메라의 성공 전략1) 국내(한국)시장을 위한 경쟁전략5. 삼성-소니 주요 제휴 및 협력6. 한일 FTA1. 한일 FTA의 과

  • [비교문화경영] 호프스테드 모형 연구
  • 연구결과가 국제광고전략에 사용되기에는 TV유머광고표본이 한국과 미국에서 방영되는 전체 TV 광고의 한 부분에 불과한 것이어서 전체광고를 대표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따라서 앞으로의 계속적인 연구에서는 이같은 표본크기에 따른 한계점을 극복하여 보다 큰 규모의 표본광고를 사용하여 본 연구의 결과를 검증할 수 있어야 하겠다.(2) 사례 2 : 세계가전업계의 기업문화 비교삼성전자마쓰시다전기소니필립스전자개인주의•집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사례3) 중소기업 기술 혁신 개발 사업 성과 보고Ⅱ. 기술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법령1. 산업기술혁신 촉진법2. 중소기업 기술혁신 촉진법 3. 기술 개발 촉진법 4. 기술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조세혜택을 주는 법령들Ⅲ. 도표 및 그래프로 알아보는 기술 혁신 지원 관련 통계 자료들1. 총 연구 개발비2. 총 연구원3. IMD 국가 경쟁력4. 과학 기술 논문 수제 3장 기술혁신 사례분석Ⅰ. 기술혁신 실패 사례 및 실패요인 분석1. 괴혈병에 대한 치료2. 뉴욕 시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연구자로부터 분리되어 있으며, 자료 수집의 “객관적인” 방법을 정확하게 사용함으로써 이해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 많은 전통적인 사례 연구들 (예: Burgelman, 1994)은 명시적으로 혹은 암묵적으로 그런 질적 실증주의의 가정에 뿌리를 박고 있다.실증주의는, 여전히 (어떤 사람들에게는) 과학적 탐구를 하는 유일하게 적법한 양식으로 받아들여지는 자연과학의 모델에서 기원하였기 때문에, 많은 질적 연구자들을 지적으로 지배하는 힘이 있다. 그러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