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스킨푸드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P
2.기업소개
3.선정동기
4.SWOT분석
5.욕구분석
6.시장현황
7.STP분석
8.언론에서의 스킨푸드
9.결론
10.자료출처

본문내용
선정동기
화장품 시장규모의 계속적인 성장
국민들의 외모적인 측면에 관심을 보이며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가
스킨푸드는 후발업체임에도 타 브랜드와의 확실한 차별화 전략으로 두각을 나타냄

스킨푸드 소개

회사명 : 스킨푸드
사업내용 : 화장품(제조, 판매)
CEO : 조윤호
설립일 : 2004년 11월
경영이념 및 철학
“자연 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

화장품 용기를 독특하게 디자인
먹을 것을 바른다'는 새로운 컨셉
저가이지만 고품질의 제품

경쟁사들 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색조 화장품 구색의 깊이가 얕음

친환경과 웰빙을 강조하는
사회 분위기
온라인 상에서 활발하게 벌어지는
제품에 대한 평가와 의견 교환

친환경적인 저가 화장품 시장이
활성화 (후발주자들의 위협)
저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부정적
선입견
화장품 선도기업들의 브랜드샵 진출




알뜰형
대중매체의 영향을 받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중후반의 고객층

웰빙추구형
본인의 피부타입과 맞는 자연적 성분을 추구하는 전 연령대의 고객층

자연주의에 입각해 피부건강을 생각하고 천연 성분으로 제품 출시 – 토마토라인,상추오이라인, 복분자라인 등

경쟁사의 웰빙 추구 제품으로 천연재료를 이용한 라인별 제품 출시-녹차씨라인, 화산송이라인, 유채꿀 등

참고문헌
스킨푸드 (http://www.theskinfood.com )
데일리코스메틱 (http://www.dailycosmetic.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_index_.html)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이니스프리 (http://www.innisfree.co.kr/)
더페이스샵 (http://www.thefaceshop.com/)
에뛰드 (http://www.etude.co.kr/productMain.do )
다음 (www.daum.net)
네이처리퍼블릭 (http://www.naturerepublic.co.kr/ )
토니모리 (http://www.tonymoly.com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INDEX1. 스킨푸드 기업소개2. 화장품시장 현황분석3. 스킨푸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4. 스킨푸드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스킨푸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스킨푸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1. 스킨푸드 기업소개스킨푸드는“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라는 모토와 함께 ‘푸드’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 Ⅰ.서론Ⅱ.본론1.아이템선정 및 이유2.환경분석1)기업내외부 환경분석2)경쟁사분석3.전략적계획수립1)기업환경분석-SWOT분석2)기업사명규정3)기업의 목적과 목표설정4)사업포트폴리오 설계4.마케팅조사방법계획5.STP전략6.스킨푸드가 나아가야할방향Ⅲ.결론Ⅰ.서론요즘 우리사회의 트랜드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 웰빙, 웰빙은 우리 나라에서 잘먹고 잘사는 것으로 통용되고 있다. 고도의 산업사회로 들어서면서 인간은 물질적 풍요를 누리

  • 스킨푸드 성공요인과 시장환경분석및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스킨푸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PPT
  • 스킨푸드마케팅 전략1. 스킨푸드 소개(1) 브랜드소개(2) 브랜드이미지2. 스킨푸드 성공요인3. 로드샵(저가화장품) 시장환경분석4. 스킨푸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스킨푸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스킨푸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1) 중년고객타겟 마케팅 제시(2) 새로운 주력상품 개발8. 향후방향 제시1. 스킨푸드 소개스킨푸드는“Skin

  • [마케팅] [마케팅조사]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부정적인 선입견.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업체들의 난립. 강력한 후발주자 탄생 가능. 6. 전략 강력한 후발주자로 인한 경쟁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업체들의 난립. 7. 향후 발전방향 및 전략 제시 1) 향후발전방향 및 전략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남성전용 미니 허브스테이션 도입 화장품 리필제도 제품 구매일과 폐기일 제공 서비스 6개월분량3개월분량가격경쟁력에서우위를 점한다남성화장품 판매를 위한 커플 마케팅

  • 미샤,화장품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 ⅱ)내부적으로 강점과 약점으로는 어떠한 것을 가지고 있는지 ⅲ)외부환경은 어떠했는지 분석을 통한 배움을 얻고자 미샤를 선택하게 되었다. 더불어 현재 주춤하고 있는 미샤가 1위를 재탈환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될까를 STP를 이용하여 분석해 보았다.2. 회사 소개와 연혁1) 회사소개1998년 9월 (주)엘트리는 잎스라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었다. 그 당시 인터넷은 모든 사람에게 전혀 새로운 형식과 내용으로 다가올 때였으며, 모두에게 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