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형 기업 Li&Fung(리앤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
-본론
1. 플랫폼에 대해서
(1) 제조업에서의 플랫폼
(2) 애플 구글에서의 플랫폼
(3) 리앤펑의 플랫폼
2. 리앤펑 기업의 전반적인 흐름
3. 리앤펑 기업의 주요사업분야
4. SCM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
(1) SRM(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2)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5. 리앤펑의 전략
-결론
1. 리앤펑의 경영에서 얻을 수 있는 부분
- 본문내용
-
WHY?
비즈니스 위크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회사 20개중에 하나
포보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가장 놀랄만한 기업 50개중에 하나
단 하나의 공장, 단 한명의 재봉사 없이 공급사슬관리를 통한 막대한 부가가치 창출
제조업에서의 플랫폼
협력자 관계 관리
주요 관리내용
- Vender관리 및 평가
- 자재관리
- 구매조직 관리
- 입찰관리(경쟁입찰, 공사입찰, 비교견적등)
- 구매요청관리
SRM의 목표
공통된 사업관행과 용어들을 만들어
기업과 공급업자들 사이
프로세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
리앤펑의 SRM
공급업자들과의 관계를 개선
공장현장으로부터 조직의 나머지 부분까지
정보가 더 풍부하게 흐름
EX:) 멀리 떨어진 공장에서 문제 발생시
리앤펑 관리자 문제의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리앤펑 본사의 비디오를 통한 국제적인 전문가 활용
제품검사:
검사자 자신의 관찰이나 오래 지연되어 보내지는 샘플에 바탕
리앤펑:
디지털 사진, 화상회의, 세밀한 명세서 공장 정보흐름을 통해 행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