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분석] 4Ps를 통해 분석해 본 SPA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4Ps의 개념
2.SPA의 개념
3.해외 SPA기업의 4Ps
4.토종SPA브랜드
5.Q&A
- 본문내용
-
What is SPA?
[ Special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SPA 는 미국 브랜드 ‘GAP’이 1986년에 선보인 사업모델
제조사가 정책 결정의 주체가 되어
1. 대량 생산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
2.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단계를 축소,
3. 저렴한 가격에 빠른 상품회전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함
토종 SPA의 반격?
제일모직의 야심작 8 seconds
“자라보다 30% 정도 낮은 가격, 유니클로와는 비교도 안되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신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를….”
에잇세컨즈 , 즉 8초는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사람과 사람이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이라는 의미...
Want 1.
여러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쾌적한 대형매장
Want 2.
ZARA와 같은 외국패션 브랜드이미지에 대한 선호
거품이 빠진 저렴한 가격, 하지만 저렴해 보이고 싶지는 않다!
Want 3.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FASHION을
시도해보고자 하는 욕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