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의 행복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duction - 사례 선정 이유
- 연구 방법론
- 회사 소개 및 사업 현황
II. 빈폴에 관한 인지도 조사
III. 설문 결과와 1차 자료 조사 과정에서의 의문점
IV. 본사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한 의문의 해결
V. 빈폴의 마케팅 전략 - Brand Identity
- SWOT 분석
- 시기에 따른 시장 전략
- STP 분석
- 4Ps 분석
VI. 빈폴 사례에서의 시사점
- 본문내용
-
Bean Pole 선정 이유
최근 1년간 브랜드 다각화
출시 후 10년이 넘는 지속성장
우리나라 캐주얼 브랜드 정상
해외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서 밀려, 경쟁 시장에서 5년 이내에 탈락하는 국산 브랜드가 수 없이 많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오랜 기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며 정상의 자리를 지켜나가는 빈폴의 힘은 실로 대단한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 원동력은 무엇인가 ?
연 구 방 법 론
1. 1차 자료 조사: 인터넷, 신문 기사 등을 통한 조사
2. 설문 조사: 빈폴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도 조사
3. Brain Storming: 조원들 간의 정기적인 토론
(인터뷰를 위한 많은 사전 토의와 조사)
4. 기업 방문: -빈폴 광화문 본사의 송문영 상무님과
권혁준 과장님과의 인터뷰
-회사 소개 자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