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의 행복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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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Introduction - 사례 선정 이유
- 연구 방법론
- 회사 소개 및 사업 현황
II. 빈폴에 관한 인지도 조사
III. 설문 결과와 1차 자료 조사 과정에서의 의문점
IV. 본사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한 의문의 해결
V. 빈폴의 마케팅 전략 - Brand Identity
- SWOT 분석
- 시기에 따른 시장 전략
- STP 분석
- 4Ps 분석
VI. 빈폴 사례에서의 시사점
본문내용
Bean Pole 선정 이유
최근 1년간 브랜드 다각화
출시 후 10년이 넘는 지속성장
우리나라 캐주얼 브랜드 정상

해외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서 밀려, 경쟁 시장에서 5년 이내에 탈락하는 국산 브랜드가 수 없이 많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오랜 기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며 정상의 자리를 지켜나가는 빈폴의 힘은 실로 대단한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 원동력은 무엇인가 ?

연 구 방 법 론
1. 1차 자료 조사: 인터넷, 신문 기사 등을 통한 조사
2. 설문 조사: 빈폴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도 조사
3. Brain Storming: 조원들 간의 정기적인 토론
(인터뷰를 위한 많은 사전 토의와 조사)
4. 기업 방문: -빈폴 광화문 본사의 송문영 상무님과
권혁준 과장님과의 인터뷰
-회사 소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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