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갈비전문점 외식1번가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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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브랜드 소개
1. 기업소개 & 배경
2. 매출현황

02 시장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03 마케팅 전략
1. 포지셔닝
2. 관계마케팅
3. SWOT분석

04 경쟁브랜드
1. 세연정
2. 송도공원
3. 아웃백

05 결론
1. 외식1번가 장,단점
2. 경쟁브랜드의 장,단점
3. 새로운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2. 미시적 환경
상권분석

● 주거 요인
대단위 아파트 밀집 (동부 메리움, 쌍용 등)


● 상업 요인
- 대형 마트 밀집 지역
- 주변 상가 활성화
- 유동인구가 많음



● 교통 요인
- 지하철 2호선 부암역: 5분
- 버스로 접근성 용이


3. SWOT 분석
Strength
한국인이 선호하는 메뉴
높은 서비스 품질
주차장 및 놀이시설로 편의 제공
여러 종류의 테마 인테리어
식사에서 후식까지 이용가능

Weakness
메뉴의 단조로움
다양한 가격대의 Manual 부족
환풍기의 시야확보 방해
섬유탈취제 미배치

Opportunity
높은 잠재고객 확보
(높은 주거밀집도, 유동인구 多)
신메뉴 개발에 대한 기대감 상승

Threat
각종 패러디기업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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