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갈비전문점 외식1번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브랜드 소개
1. 기업소개 & 배경
2. 매출현황
02 시장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03 마케팅 전략
1. 포지셔닝
2. 관계마케팅
3. SWOT분석
04 경쟁브랜드
1. 세연정
2. 송도공원
3. 아웃백
05 결론
1. 외식1번가 장,단점
2. 경쟁브랜드의 장,단점
3. 새로운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2. 미시적 환경
상권분석
● 주거 요인
대단위 아파트 밀집 (동부 메리움, 쌍용 등)
● 상업 요인
- 대형 마트 밀집 지역
- 주변 상가 활성화
- 유동인구가 많음
● 교통 요인
- 지하철 2호선 부암역: 5분
- 버스로 접근성 용이
3. SWOT 분석
Strength
한국인이 선호하는 메뉴
높은 서비스 품질
주차장 및 놀이시설로 편의 제공
여러 종류의 테마 인테리어
식사에서 후식까지 이용가능
Weakness
메뉴의 단조로움
다양한 가격대의 Manual 부족
환풍기의 시야확보 방해
섬유탈취제 미배치
Opportunity
높은 잠재고객 확보
(높은 주거밀집도, 유동인구 多)
신메뉴 개발에 대한 기대감 상승
Threat
각종 패러디기업 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