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사내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 아시아나항공 소개

02 / 여성존중,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03 / 다양한 CSR 활동

04 / 사내커뮤니케이션 활동 소개

05 / 결론
본문내용
아시아나 항공
1988년 2월 17일 창립

CEO 윤영두

금호아시아나그룹 계열,
국내에서 두 번째로 규모가 큰 항공사

국내외 운항, 항공기 제조 · 정비

아름다운 기업
7대 실천과제

사회적 책임과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지향점

‘함께 비상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다양한 국내 사회공헌 추진 및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성화를 중장기 추진전략으로 설정하여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최우수 사회공헌기업이 되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홍보론] 대한항공의 Public Relations
  • Index1. 대한항공 회사 일반 소개2. 대한항공 이념 : 지속가능경영1) 경제적 책임2) 사회적 책임3) 환경적 책임3. 이해관계자 의사 소통1) 고객 커뮤니케이션2) 협력 업체 커뮤니케이션3) 사내 커뮤니케이션4) CSR 활동5) 지역사회 공헌활동6) 이슈 위기관리 미디어 관계 정부관계 IR회사 일반 소개대한항공은 지난해 글로벌 경기침체의 위기 속에서도 내실경영과 과감함 전략적 투자를 통해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의 위상을 굳혔고, 창사 41주년인 올

  • [인사관리] 금호 아시아나의 보상제도
  • 사내 공모제도, 지역전문가제도 등이 운영되고 있다. (1) 기본운영체계아시아나항공의 인사제도는 양성/ 평가/ 보상이 연계되어 업계 1등 가치를 창출하는 시스템을 지향한다.아시아나항공은 기존의 연공서열 및 평등 개념을 탈피하여 업적과 능력, 직무의 난이도 등에 따른 차등보상을 확대하여 모든 인사제도를 역량과 업적을 중심으로 하는 성과주의에 입각하여 체계화하고 있다.이러한 성과주의 인사제도가 제대로 정착하기 위해서는 평가제

  • [조직행동론] 리더십 유형과 조직의 성과향상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되는 이점이 있다고 한다. 다른 예로는 직원들의 생일이나 기타 경사스런 일이 있을 때, 전화나 문자 등의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있겠고, 이전에는 도시락을 싸와서 직원들과 함께 먹는 등의 직원 간 화합을 도모했던 적이 있었다고 한다.직원의 인사고과 방식: 아시아나항공 직원의 인사고과는 직원의 연봉을 10%인상하는 1등급부터 10% 감봉시키는 5등급까지 매겨진다. 진급할 때에는 직급별로 등급을 매기고 연봉을 조정

  • [홍보학] 기업의 PR활동 분석 - 아시아나 항공사
  • 항공사에 있어서 지속적 관계 유지 활동은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하다. 우리 5조가 항공사를 조사 대상으로 삼기로 결정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1. 화물을 운반하고 여객을 수송하기 때문에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한 ‘대인서비스’산업으로서의 중요성을 위한 윤리경영2.대인 서비스 산업에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내부 종사자 관리 커뮤니케이션 INTERNAL RELATIONS3. 최근의 파업 사태로 본 아시아나의 위기관리이상 3항목의 특성 때문에 항공사는 그

  • 대한항공의 Global 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 대한항공 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Korean Airs Corporate Communications Strategy for image sizingⅠ.상 황분 석1.자사분석 2.Market 분석3.Consumer 분석Ⅱ.문제분석1.대한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2.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 3.Brand Image 분석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제Ⅲ.문제해결방안1.대한항공의 Brand Image 강화전략 2.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컨셉Ⅳ.실 행 전 략1. IMC전략2. 매체전략Ⅰ. 상 황 분 석1. 자사분석2. Marke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