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진로소주 해외시장 진출 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7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진로소개
2.주류 트렌드
3.일본 성공 사례
4.중국 사례
5.미국 사례
6.유럽 사례
7.결론
- 본문내용
-
일본시장에서는 현지법인 ‘진로재팬’의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기업 M&A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에는 하이트진로의 전 품목 수출과 함께 현지 유통망 제휴를
통한 시장 확대로 성장토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일본시장의 복잡한 유통 구조와 유통업자의 배타성과 폐쇄성
▷ 가시마 주류 도매회사와 좋은 관계 유지 신용과 신뢰로 극복
‘타사보다 높은 최고 가격’ 유통업체들에게 인식
▷ 유통업체에게 고가수익으로 인식으로 탄탄한 유통경로 구축
두산의 ‘경월그린’이
판매량 면에서 진로소주를 이김
한국 전통주인 ‘막걸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면서 소주시장이 주춤
진로소주의 마케팅 전략에 변화를 주어야 하는 시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진출][기업 미국진출][기업 중국진출][기업 일본진출][기업 유럽진출][기업 폴란드진출]기업 미국진출, 기업 중국진출, 기업 일본진출, 기업 유럽진출, 기업 폴란드진출(기업 유럽진출, 기업 폴란드진출)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진로소주해외마케팅,진로소주일본마케티전략,소주해외진출전략,일본진출사례분석
- [국제마케팅] 진로의 일본시장진출과 마케팅전략
- 국제마케팅,GODHLWLSCNFAKZPXLD,WLSFH,WLSFHTHWN,THWNAKZPXL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참이슬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 참이슬 마케팅(4P,STP,SWOT)분석및 참이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