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진로소주 해외시장 진출 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7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진로소개
2.주류 트렌드
3.일본 성공 사례
4.중국 사례
5.미국 사례
6.유럽 사례
7.결론
본문내용
일본시장에서는 현지법인 ‘진로재팬’의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기업 M&A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에는 하이트진로의 전 품목 수출과 함께 현지 유통망 제휴를
통한 시장 확대로 성장토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일본시장의 복잡한 유통 구조와 유통업자의 배타성과 폐쇄성
▷ 가시마 주류 도매회사와 좋은 관계 유지 신용과 신뢰로 극복


‘타사보다 높은 최고 가격’ 유통업체들에게 인식
▷ 유통업체에게 고가수익으로 인식으로 탄탄한 유통경로 구축

두산의 ‘경월그린’이
판매량 면에서 진로소주를 이김


한국 전통주인 ‘막걸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면서 소주시장이 주춤

진로소주의 마케팅 전략에 변화를 주어야 하는 시점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