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현대카드 IMC측면에서 광고 비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동기
2.기업소개
3.시장진출의 강·약점(상황분석)
4.마케팅전략
5.광고전략
6.경쟁업체(삼성)와 비교
7.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M’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
·프리비아(PRIVIA)
·여성마케팅-현대카드M레이디(Lady)
·알파벳 마케팅:
알파벳 별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세분화
·국내 최초의 VVIP카드
‘더 블랙’연회비 200만원
‘더 퍼플’연회비 60만원
‘더 레드’연회비 15만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상당한 효과를 얻고 있으나, 장기적으로 현대카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마케팅의 부재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

'자발적, 동행자적, 눈높이적, 지속적'활동


사회공헌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기부형식
-사장실촬영
-현충일헌화
-'사랑의 집짓기’한국 해비타트 후원
-사랑의M포인트 기부캠페인
-아름다운 하루
-장애인협회 물품기부
-끝전 모으기


문화공헌
-'데스티네이션 : 서울’의 성공적 런칭
-험블 마스터피스- 디자인 일상의 경이(Humble Masterpieces)전
-피겨 국가대표 및 꿈나무 장학금 전달
-제주올레후원
-매경지식포럼

·재능기부
-서울역
버스환승센터
새로운 개념의
버스정류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외식산업의 마케팅 활동
  • 경영론」 윤혁수 조문수 2001년 박문사 「외식사업경영론」원능희 1994년 지연사 「외식산업론」임붕영 2001년 형설출판사 「외식산업경영론」신봉규외4인 2001년 학문사 「외식업마케팅」김우곤 2000년 학현사 「사례로 배우는 외식경영」오수연 한국 마케팅 연구원「외식업계의 마케팅 전략 변화」이수동외4인 2000년 학현사「전사적 관점의 마케팅」김대영 2001년 미래의 창「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신재영외3인 2002년 대왕사

  • 광고 카피 고찰
  • 광고 카피의 사례들을 살펴보면서 우리사회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잡은 광고카피에 대해서 조사하여 보고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알아보겠다.2. 카피(copy)의 정의와 종류1)카피의 정의광고용어로서 카피는 광고원고를 가리키는데, ① 광고 본문을 가리키는 경우, ② 캐치프레이즈와 서브타이틀 등을 포함하는 경우, ③ 일러스트레이션 레이아웃 로고타입(상표) 등을 포괄한 일체의 광고원고 등으로 해석되며 혼용되고 있다. 현대의 광고는 카

  • [광고, 광고규제, 한국의 광고] 광고의 개념과 역사, 허위과장광고 및 광고규제와 정치광고
  • 광고는 광고주의 이익에 따라 행동을 하게 하기위한 아이디어, 서어비스, 상품에 관한 정보의 전달이다. (AD.Age 광고정의 컨테스트 입선, 1932)명시된 광고주가 행하는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에 관한 유료 행태의 비인적 설명, 촉진 활동의 모두이며 다음의 매체의 이용을 포함한다. 잡지, 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포스터, 사인, 스카이라이딩 기타), DM, 점두사인, 노벨티(캘린더 기타)라디오, TV, 카드(자동차, 버스, 기타), 카달로그, 연감, 프로그램, 메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측면에서 일에 대한 보람과 자부심도 느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만약 제가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지금까지 배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선 모든 실무를 빈틈없이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작은 힘이나마 최선을 다해 회사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며 능력 있고 패기 있는 사원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현대를 살아가는데 있어서 좀 더 슬기롭고 진실한 직장인으로 또한 인생관이 확

  • 광고경영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MC측면에서 광고 비평목차1.연구동기2.기업소개3.시장진출의 강약점(상황분석)4.마케팅전략5.광고전략6.경쟁업체(삼성)와 비교7.문제점 및 해결방안1. 연구동기다른 신용카드 회사들에 비해뒤늦은 국내 신용카드 시장에 진출.But! 마케팅 신화를 이룩하며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우뚝!현대카드의 화려한 성공 뒤에는 고도의 마케팅 전략이 있다!2. 기업소개-(주)다이너스클럽코리아 →현대카드-경영철학 : 전략경영, 스피드경영, 혁신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