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벡스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개요

경영전략
중점추진 현안
연혁
시설


2.산업현황과 경쟁력

BEXCO의 현황
주요관광지
변화하는 벡스코
3.마케팅분석
SWOT
성장전략

4.전망

본문내용
3.글래스홀

-동선 편리 컨벤션홀, 전시장 , 사무동을 연결,로비와 통로로 사용
-글래스홀은 투명유리 구조체로서 최고높이 52미터의 홀에 3차원적 입면 개념을 도입한 공간


고안
-부대시설 주최자를 위한 사무실, 세미나룸, 중소전시실, 레스토랑
-충분한 자연채광을 도입한 개방감과 현대적 건축미
-다양성 각종 커피 브레이크 , 개막식 가능
-4,843m /1,465평


4.부대시설

주차장

1,200여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한 지하 및 지상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무인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입.출차가 가능해
내방색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였다.

또한 대형 컨테이너 트럭이 전시장으로 직접 진입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잇다.

현장지운센터

전시회나 컨벤션 , 이벤트등 각종 행사의 주최자가 행사개최
신청부터 공사, 시설물 철거까지 필요로 하는 각종지원 홀매니져가
365일 상주하면서 야간이나 휴일에 긴급히 필요로 하는 소모품부터
팩스, 컴퓨터 , 복사기 등 각종 사무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휠체어와 유모차 등 비품들도 비치되어 있다.

케이터링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제과등 6개의 섹션으로 이루어진 주방에서
마련하는 국제적 감각의 요리와 풍부한 대형 연회경험의 분야별
전문팀이 최상의 편의를 제공한다.

국제회의, 대형연회, 동창회, 기업행사, 결혼피로연, 약혼식, 출장연회, 가족모임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해 드리며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 3시간의 무료주차 혜택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도시 브랜드화와 이벤트
  • 마케팅을 강력한 전략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이 시기부터 도시는 기업가적 역할을 담당하기 시작하였고, 적극적으로 외부기업과 자본을 유치하려는 노력과 함께 도시환경을 정비하여 보다 매력적인 공간으로 조성하는데 역점을 두게 되었다. 도시마케팅은 상품의 이동보다는 그러한 상품을 생산, 판매, 소비하는 경제주체들의 이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따라서 기업과 투자자, 이주민, 관광객을 도시 내로 유인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개념에 기초하고

  • [스포츠관광] 베이징올림픽을 대비한 부산 관광상품분석
  • 관광산업펀드법 제정을 추진하고 관광산업진흥 5개년(2009~2013) 계획을 강구하고 있는 중이다.2012 여수 EXPO 유치를 계기로 해양관광 활성화 지원, 세계적 규모의 테마파크 유치 지원, 의료 및 공연관광 활성화, DMZ 접경지역 평화관광벨트 시범사업 등으로 체계적인 관광자원을 개발할 수 있다. 관광수지 적자 100억 달러 규모를 줄이기 위해서는 2008 베이징올림픽 등 국제이벤트를 계기로 외래 관광객 유치 확대, 중국 및 일본시장의 전략적 마케팅, 고부가

  • [컨벤션산업] 부산 컨벤션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전략1하드웨어적 측면-벡스코의 규모 확장-중저가 호텔의 공급2소프트웨어적 측면-컨벤션 관련 기획업체의 경쟁력 확보-컨벤션 뷰로의 역할 변화-다양한 관광자원의 연계Ⅴ맺음말Ⅰ. 들어가는 말 - 컨벤션 소개1. 컨벤션 산업의 정의초기의 컨벤션은 미국과 유럽에서 각각 다른 개념으로 사용되었다. 유럽에서는 메세(messe)라는 용어를 컨벤션과 의미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산업 생산물을 전시, 홍보, 하는 견본시장에서 시작하여 정보교환

  • [국제관광] 국제 관광도시로써의 부산과 오사카 비교 분석
  • 국제 관광 도시로써의 부산과 오사카 - 국제 관광도시로써의 부산과 오사카 비교 분석 -목차1. 부산1) 부산 관광의 현황2) 다이나믹 부산1도시 마케팅2부산의 도시브랜드 전략3) 국제관광 도시로의 조건 및 제시4) 부산의 관광자료(참고자료)2. 오사카1) 오사카 문화 정책과 문화도시화 전략2) 문화와 창조도시 오사카3) 오사카 관광정책 발달과 현황 4) 오사카의 관광자료(참고자료)3. 오사카 문화도시화 전략을 통해서 본 정책적 시사점1. 부

  • [전략경영]코엑스 전략 보고서
  • 관광 프로그램 진행, 공식행사/이벤트 기획/운영, 인력 관리, 전시회 기획/운영, 예산 관리, 결과보고에 이르기까지 국제회의에 관련된 토탈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2) 임대- 전시장 임대전시장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방안수립 및 집중마케팅 세일즈 전략을 수립하며, 유치경쟁력 및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시설물 개선, 안전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전시회, 국제회의, 이벤트, 공연 등 계약된 행사의 후속작업 처리 등을 진행하고 전시장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