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관리] 이동 & 승진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 력 관 리
LG CNS
핵심인재 경영전략
- PM 육성 체계
- EXPERT 제도
- PRINCPAL 제도
경력개발 지원 프로그램
- Career Planning
- 사내 공모제도
- C D F
- P D C
(2) NIKE KOREA
- BROADING BAND 프로그램
2. 이 동 & 승 진 관 리
(1)이동 & 승진관리 최근 동향
(2)LG CNS
(3)POSCO
- 직능 자격제
- 직무 순환제
(4) 일본 IBM
- 승진 희망자 자신 신고제도
(5) AIG 생명보험
- 종합적 승진평가 제도
- 본문내용
-
3 가지 핵심 인재
대상 - 3개년 성과평가 SAA 이상
분류 - I등급(CEO, 본부장 관리대상), II등급(사업부장 관리대상)
주요 활동 - 급여 인상시 추가재원 확보, 퇴직률 관리, 관리주체별 활동
대상 - 중점 육성 직군, 전문가
분류 - PM, Expert, Principal
주요 활동 - 별도의 선발 프로세스 수당 지급
내용 - Position별 후계자
분류 - 팀/담당 Successor, 경영진 Successor
주요 활동 - Successor 중심의 발령, 사전 검증 프로그램
운 영 원 칙 세 부 내 용
자기개발계획
수립원칙
연 1회 U-HR시스템을 통해 Career Planning 수립
입사시점을 기준으로 3년마다 Care 육성면담 실시
커뮤니케이션원칙
직속 팀장과의 상담 ( Career Planning 점검 )
3년 주기로 직속팀장 및 상위 리더와 커뮤니케이션
직무이동원칙
본인의 희망사항과 조직의 니즈 조화 (Match)
사업(본)부가 자율적으로 개인과 조직 협의하에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