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창 카카오(카카오 조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통의 창 카카오(카카오 조직분석)
목차
1. 카카오소개

2. 카카오성공HISTORY

3. 소통의 창 ‘카카오’
A. 직원과의 소통
B. 환경과의 소통
C. 고객과의 소통
D.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4. 소통의 문화 배경

5. 방향제시
본문내용
1. KAKAO 기업소개
?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빠른 성장
? 유연한 조직구조
? 혁신적인 기업문화
?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

카카오는 스마트폰의 보급과 더불어 가입자 사이에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MIM 인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입니다.
카카오는 우리나라의 대다수의 기업들과 다르게 계층이 없는 유연한 조직구조를 가지고 개방적이고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이런 유연한 조직구조와 혁신적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에서 큰 성장을 이루었고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 KAKAO 성공스토리
KAKAO TALK 성공요인
1. 스마트폰과 상호보완 관계
2. 타이밍 (Speed)
3. 소통의 Needs(다자간(N:N) 그룹 채팅방,프로필 사진)
4. 무료 서비스
5. 모바일 플랫폼 구축

카카오는 현재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 아지트 등 여러 가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큰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