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업계 분석과 현대백화점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1 / 2017.10.21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백화점 업계 분석과 현대백화점의 마케팅전략
- 목차
-
1. 기업 소개 및 영역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경쟁 우위 및 Marketing Mix
5. 개선 방향
- 본문내용
-
? Strength (내부 강점)
1. 점포별 독자적인 CRM시스템
> 독자적인 매장 운영에 따른 CRM 효율적 의사결정 가능
2. 문화 백화점 이미지 구축
> 문화 콘서트, 명사 초청 등
3. 지역의 특성에 따라 다른 점포 컨셉
> 젊은 층이 많은 곳, 상류층이 많은 곳 등
4. 소비여력이 높은 상권에 매장이 입지
> 압구정, 삼성, 울산, 부산
현대백화점은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상류고객들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입소문을 타고 고객의 지인들까지 끌어들이는 식으로 고객서비스 제공. 명품 신상이 나올때마다 판매원들이 고객들에게 전화나 문자, 이메일 등을 통해 알려주어서 구매를 유도한다.
<중 략>
? Marketing Mix- Promotion
VIP 서비스
> VIP 초대 행사 (명품 시계, 보석, 모피 등), 여행권, 연주회 등의 서비스 제공
코리아 그랜드 세일 (K-세일)
> 외국인 고객 대상 (중국 VVIP 공략)
문화 마케팅
> 문화홀 운영 및 백화점콘서트 등 고객과 소통의 장으로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