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중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0 / 2017.10.20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켓오 중국시장 진출전략
- 목차
-
1. 시장분석
1)국내시장
2)중국시장
2. 자사분석
1)진출상황
2)경쟁우위
3. 전략
1)STP전략
2)가격전략
3)유통전략
4)마케팅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국내 제과시장 분석
과대한 포장
내용물에 비해 과도한 포장은 논란거리였다. '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는 내용물 대비 포장 비율이 최대 5배에 달해 포장이 가장 부풀려진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무리한 가격인상
재료 고급화라는 명분으로 과자 가격 전반이 들썩였다. 실제 2010년 4월 오리온은 '닥터유 고단백 영양바'를 '닥터유 과일 담은 뷰티밸런스바'로 이름만 바꾸면서 소매점 판매가를 700원에서 1200원으로 71%나 올렸다.
대형마트 휴무 규제
대형마트의 월 2 회 휴일 휴무를 의무화하는 정부 규제로 인해 오리온의 국내 실적,특히 영업실적에 부정적 영향이 예상된다.
프리미엄 제과시장 또한 국내에서 부진한 모습. 새로운 진출전략 필요
성장성이 둔화된 국내 제과산업을 공략하기 위해 프리미엄 제과 제품을 선보였다.
새로 마켓을 개척하고 수익성이 좋은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새로 성장동력으로 삼고자 하는 전략이었다.
이에 동사는 ‘마켓오’와 ‘닥터유’를 잇달아 발표하며 프리미엄 제과 부문을 선점했고, 프리미엄 제품의 매출도 꾸준히 증가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