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공격지향3. Global PerspectiveA. 업무추진에 있어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반영한다B. 고객밀착을 통해서 고객의 요구 및의견을 면밀히 파악한다 2. A. 타사와의 경쟁에서 방어적이 아닌공격적 전략을 실천한다B. 타사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하여 담당조직의 풍토를 경쟁지향적으로 조성한다 3. A. 세계시장의 동향 및 추세를 파악하여담당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한다B. 자유화/개방화된 시장에서 경쟁우위를확보할 수 있도록 조직역량을 키
전략을 짜야할 것이다.Ⅲ. 환경분석3-1. 미시 환경3-1.미시환경30- V12 비타민 워터‘V12’ 2008년 4월에 ‘V12 비타민워터’로 첫선을 보였다. ‘푸르밀’로 새롭게 출발하는 롯데우유(주)의 ‘비타민워터 V12’는 업계 최초로 하루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을 한 병에 담았다. ‘비타민워터 V12’는 세계최대 비타민 원료사인 DSM 으로부터 ‘멀티 비타민-LM’을 독점으로 공급받아 12가지 비타민(대한의사협회인증)을 함유한 저 자극, 저칼로리의 건강하
워렌 버펫의 교훈 주식투자만으로 빌 게이츠에 이어 거부 2위에 든 워렌 버펫은 투자비결로 2가지를 꼽습니다. 재무제표상 가치보다 저평가된 종목을 사서 장기보유하여 큰돈을 버는 한편, 미래 유망업종 및 경영자의 우수한 능력을 조기에 포착하여 그 종목에 집중적으로 투자해 큰돈을 벌었다는 겁니다. 직전 3년간 미래 유망업종인 정보통신업종 주가와 사양산업인 목재업종 주가를 보면 성장 주도업종을 선택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이 분명해
전략실패 이다. 물론 최근에 웰빙 트렌드와 다이어트 열풍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종류의 콜라를 생산하고는 있지만 오리지널 코카콜라의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기본 콜라 이외의 콜라에 대해서는 일반인들이 인식함에 있어 부족함이 없지 않다. 위축되고 있는 탄산음료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코카콜라의 성공의 기초였던 광고를 새롭고 독특하게(ex : 북극곰, 산타클로스) 지속적인 제작이 필수적이다. 코카콜라는 맛뿐이 아닌 광고로 성공을
워렌 버펫, 조지 소로스 등 거부들을 찾아다니며 지금이야말로 가격차이가 더욱 벌어졌으므로 가장 좋은 투자 기회가 왔다고 매달렸지만 이미 너무 늦었다. 이 당시 전반적인 미국 금융시장의 분위기는 LTCM 의 말을 믿고 다시 한번 여기에 투자하기보다 LTCM 이 파산하면 이것이 자기에게 줄 투자손실과 투자기회를 저울질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생존과 수익을 위한 어쩔 수 없는 현실이었다.(2) LTCM 사건의 배경: John W. Meriwether 의 도박사적 기질메리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