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몸짱이라면 신제품 기획서 지방함량을 줄이고, 고단백질 저 나트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9 / 2017.10.19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농심 몸짱이라면 신제품 기획서 [지방함량을 줄이고, 고단백질 저 나트륨 신개념 라면]
- 목차
-
1. 환경분석
1) 거시환경
2) 미시환경
3) SWOT
2. STP
1) 시장정의
2) 고객욕구조사
3) Segmentation
4) Targeting
5) Positioning
3.4P
1) PRODUCT
2) PRICE
- 본문내용
-
시장정의
시장 선정
곡물을 주원료로 하고 열처리, 유탕 처리, 건조 등의
방법으로 가공한 면발을 성형하여 이에 수프를 첨가한 제품을 판매하는 시장
경쟁사 선정
경쟁자는 라면시장 내 점유율 2, 3위기업
(오뚜기, 삼양)으로 선정
<중 략>
Targeting
표적시장결정
<고객 관련 평가기준>
; 시장의 규모와 성장성, 고객이 최대로 지불하고자 하는 가격
<자사 관련 평가기준>
; 자사의 사명 및 SBU 목표와 일치. 가용한 자원, 현재 운영중인 사업과 시너지
<경쟁사 관련 평가기준>
; 경쟁적 우위, 경쟁의 강도
식사대용형
<고객 관련 평가기준>
:현재시장규모는 크고 1인가구의 증가로
추후에도 지속적일 것이라고 판단
고객이 최대로 지불하고자 하는 가격은 중간
<자사 관련 평가기준>
:자사 기존제품의 꾸준한 인기를
통하여 신제품 개발에 시너지를 얻을 수 있음
<경쟁사 관련 평가기준>
:타사의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점유율을
증대시키려 하기 때문에 경쟁의 정도가 심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