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해라 블라인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9 / 2017.10.19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해라 블라인드마케팅
- 목차
-
1. 호기심 결정요인
2. 탐색행동의 목적
3. 호기심의 관점
4. 호기심의 분류
5. 호기심 유발과정
6. 호기심의 최적자극수준이론
7. 호기심의 차이이론
8. 호기심 공백이론
9. 호기심의 효과
10. 호기심에 관한 실험
11. 호기심의 중요성
12. 호기심을 이용한 마케팅
13. 블라인드 마케팅
14. 블라인드 마케팅 긍정적/부정적 효과
15. 성공사례 1.
16. 성공사례 2.
17. 실패사례 1.
18. 실패사례 2.
19. 결론
- 본문내용
-
호기심의 관점
? 추동의 관점
어떤 대상에 대해 자신이 알고자 하는 지식과
알고 있는 지식 간의 차이 때문에 생긴
불균형을 해소하려는 시도
? 동기의 관점
궁금함과 그를 알아가려는 과정 자체의 즐거움
호기심의 분류
1. 구체적 호기심 : 정보의 특별한 면에 대한 바람, 예를 들면 퍼즐을 풀려는 시도와 같은 것
2. 포괄적 호기심 : 지루함에 매우 관련된 것으로 감각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훨씬 일반적인 것
3. 인지적 호기심 : 과학 이론이나 지적 퀴즈와 같은 자극에 의해 유발되는 호기심
4. 지각적 호기심 : 새롭고 복잡하거나 모호한 시각, 청각 등의 감각적 자극물에 의해 촉발되는 호기심
5. 상태 호기심 : 후천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며 그 수준이 변화하는 호기심
6. 특질 호기심 : 그 수준이 변하지 않는 다양한 호기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