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다각화 전략 -CJ그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7 / 2017.10.17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업의 다각화 전략 -CJ그룹-
목차
1. CJ 기업연혁 및 소개
2. CJ 기업현황 및 사업변화 과정
3. CJ 다각화 현황 및 성장 전략
4. CJ 그룹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5. CJ 환경분석
6. CJ 사업포트폴리오
7. CJ swot분석
본문내용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케이블, 위성,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에 콘텐츠 제공 역량 확보
온/오프라인 전반에 포트폴리오 구축, 선점(영화, 방송, 미디어, 음악 등)사업 간 시너지 효과 창출
-신유통
안정적인 TV 홈쇼핑 사업(헬로비전)을 기반으로 T-Commerce 및 M-Commerce 등 신규채널 개척 통한 미래 성장 엔진 육성
상해 동방CJ의 해외 사업 성공을 바탕으로 인도, 베트남, 중국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통해 Globalization 가속화
2020년 글로벌 TOP 5 물류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해외 및 3자 물류 시장 적극 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CJ엔터테인먼트 분석
  •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게 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CJ엔터테인먼트는 또 다른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애니메이션 관련 산업에 진출을 모색하기 위해 회사의 재무상태와 기업의 전략수립을 위한 경영기획실과 외국 영화들의 배급을 위한 해외사업본부, 한국영화의 제작과 배급을 위한 영화 사업본부를 두고 있으며, 게임, 음악,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관리하기 위한 가칭 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를 둘 예정이다. 2. 애니메

  • ‘빕스주니어’의 요소에 따른 효과 차이와 고객의 연령이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유통전략 중심의 전략 제시)
  • CJ그룹의 빕스처럼 국산 패밀리 레스토랑도 성공적으로 시장의 크기를 확장시켜 오고 있다. 과 같이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중 하나인 애슐리의 예시를 통해 그 성장세를 알아볼 수 있다. 이는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에 힘입어 점포 수가 전국적으로 눈에 띄게 증가했고, 그 ‘애슐리’의 시장점유율 확장 양상밖에도 인지도와 호감을 높이고자 하는 노력이 지속되어 왔다는 부분을 통해 알 수 있는 부분이다. 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의

  • [조직행동론] CJ의 직무성과주의 인사제도
  • 다각화 시켜나갔다. 이 과정에서 CJ는 독보적인 성장을 보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국내 최대의 식품회사, 엔터테인먼트로 대표되는 CJ의 모습을 갖추게 된다. 2000년 중장기 전략 발표 이후로 계열사 통합 및 분사의 과정을 거쳐 핵심역량 중심의 그룹화를 추진하게 된다. 2002년 10월 CJ그룹으로 출범하면서 ‘건강, 즐거움, 편리를 제공하는 제일 좋은 기업’을 비전으로 내걸고 더 새로운 모습으로의 도약을 향해 꾸준히 변화하는 기업으로써 다시 한 번

  • [미디어 경영론] CJ미디어 경영전략 분석
  • 그룹.1.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2. 대한민국과 더불어, 아시아 콘텐츠 산업을 주도해 나가겠습니다.3. 고객/주주/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 하겠습니다. 2. 기업 방향 현재의 방송과 통신 및 새로운 플랫폼에 기초하여 CJ미디어는 새로운 방송 서비스의 개발과 적극적인 해외진출, 엔터테인먼트 사업 다각화 등을 추진하여 향후 아시아의 중심에 서는 전문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 [경영전략] cj엔터테인먼트 수직적통합
  • 전략 ‐ 수직통합5. CJ엔터테인먼트의 영상산업 관련 다각화 전략 1) 공연사업2) 케이블TV3)비디오, dvd 4)온라인사업5)음악사업Ⅳ. Vision & Dream1. Vision1) 최강의 해외 영화배급 네트워크 형성2) 제작분야의 전문성 강화3)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2. Dream ‐ 미래와 전략1) 적극적인 마케팅과 홍보로 영화수출 진흥2)멀티플렉스의 미래3. Comment1) 반쪽 짜리 한국영화 수익원2)영화 소재의 확보3) 모그룹과의 마케팅 연계4) On‐Off line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