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 신라면의 중국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2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AT IS 辛라면
SWOT 분석
PEST분석 – 정치적 환경
– 경제적 환경
– 사회적 환경
– 기술적 환경
진입시장 선택
시장진입 시기
시장진입 방법
시장진입 전략
IR MODEL
시장 진입 현황
결론
- 본문내용
-
WHAT IS 辛라면?
쇠고기를 주원료 +
완전진공 농축 시킨 쇠고기엑기스 +
각종 천연 양념
얼큰한 쇠고기국 맛의 라면 제품
(전통 가정요리로부터 유래).
1986년 10월 개발.
하루 판매량 300만개
라면 시장 중 약 25% 점유율 (우리나라).
단일 품목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 중 하나.
SWOT 분석
기업경쟁력 : 우지파동 이후 , 삼양으로부터 라면업계의
시장점유율을 빼앗은 뒤 중국 시장으로
진출을 뒷받침해줄 기업 경쟁력을 얻음.
브랜드파워 : 농심이라는 이미지가 중국 사람들의 머리 속에 많이
심어져 있던 상황 브랜드 파워
고가격 : 고품질이라는 이미지만큼 가격 역시 비쌈.
타겟한정 : 위와같은 이류는 타겟이 한정되어 있음.
PEST 분석
정치적 환경
– 개방정책으로 투자 여건 호조.
경제적 환경
- 국내 시장의 포화 및 넓은 중국 시장.
사회적 환경
- 한류 열풍 속, 신세대 소비자층의 한국문화에 대한 호감.
기술적 환경
- 라면 스프 기술의 우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마케팅] 웅진 전기밥솥 `쿠첸` 분석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한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관광법규] 위반사례 조사-여권법과 관광진흥법 사례
- [관광학] 관광숙박업의 관광법규 사례 연구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