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차I. Introduction.2pageII. MP3 Player 시장현황.3~8page1. 국내시장2. 미국시장III. MP3 Player 제조업체9~11page1. 레인컴2. 애플 IV. MP3 Player 특징12~15page1. 아이리버2. 아이팟V. MP3 Player 사용후기.16~19pageVI. 설문지.20~23pageVII. 설문지
경쟁하여 전혀 싸구려이미지 보이지 않음이미지가 중요한 전자제품에 타기업과의 경쟁적 이미지 성공화Positioning고가격저가격일반화고급화아이리버옙코원애플시장 수명 주기 분석성장 도입 성숙 쇠퇴 전자북MP3P아이패드CD PPMP?+아이리버 사업단위(SNU)제시(현재 구식자료) +시장점유율제시3이 페이지 안에서 개괄적인 내용 소개하고(mp3시장은 현재 이런 상황이다~에 대한 간단써머리) 필요하면 항목별로 상세자료 보여주기12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 2002. 4 256MB 대용량 MP3플레이어 ‘iAUDIO CW200’ 출시 2001.12 All-In-One 초소형 MP3 플레이어 iAUDIO CW200 출시 2001.11 제트오디오 2001년 산업자원부 선정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 2000.09 미국 현지 법인인 JetAudio, Inc. 설립 (자본금 100만달러) 2000.08 S K텔레콤 투자 유치 1999.12 제트오디오 대통령상 수상 1999.05 벤처기업 등록 1999.05 국내 최초 화자독립 음성인식 칩 개발 1998.08 거원시스템 부설 연구소 설립 1998.01 제트미디 세계시장 진출,
설문지 조사우리가 알고 있는 막연한 아이리버 브랜드의 호감도를 정확히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 하였다.설문지 내용본 설문은 경영학원론 수업 발표자료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음을 명시합니다.성별: 남/여 * MP3 제품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예 / 아니오* 사용하고 계시다면 어느 브랜드를 사용하고 계십니까?① 아이리버 ② iAUDIO ③ SONY ④ 삼성(yepp) ⑤ 기타( ) * 만약 MP3를 재구입하게 되신다면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십니까?①
MP3 플레이어 사용 현황에 관한 연구 조사를 하게 되었다.2. 연구ㆍ조사의 방법과 구성 먼저 자체 설문지 조사를 통해 oo대학교 oo학과 학생들의 MP3 플레이어 사용실태를 조사 및 분석하고 여기서 얻어진 결과와 국내 시장의 현황 통계 자료를 통해 MP3 플레이어 시장에 관한 연구 조사의 결론을 도출해 내보고자 하였다. 다음으로 국내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업체별 시장 점유율 변화에 관한 자료를 추가해 보았다. 조사 방법은 각 브랜드 별 제품의 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