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MP3 Player 브랜드에 관한 설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자신의 경험에 근거해서 다음의 질문에 대해 해당란에 v표해주시고 주관식에 경우 직접 기입해 주세요.
다음은 MP3 브랜드에 대한 대학생 소비자 구매 태도를 알아보기 위한 설문입니다.


1. 당신은 현재 MP3 플레이어를 소유하고 계십니까?

1) 예 ( ☞ 2번으로 ) 2) 아니오 ( ☞ 2페이지로 )

2. 당신이 소유하고 계신 MP3 플레이어 브랜드를 적어주십시오.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 )

2-1 위의 브랜드를 구매한 이유를 체크해 주십시오. (복수응답 가능)
1) 가격 ( )
  2) 기능 ( )
3) 디자인 ( )
4) 브랜드 이미지 ( )
5) 광고 ( )
6) 주위 의견 ( )
7) 기타 ( )

3. MP3 플레이어 구매 전 다양한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하시나요?

매우 그렇다 전혀 아니다

4. MP3 플레이어 구매 전 정보 취득을 위해 아래의 보기들을 어느 정도 이용하는지 답해주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P3플레이어 아이리버(레인콤)와 아이팟(애플) 비교분석
  • 목 차I. Introduction.2pageII. MP3 Player 시장현황.3~8page1. 국내시장2. 미국시장III. MP3 Player 제조업체9~11page1. 레인컴2. 애플 IV. MP3 Player 특징12~15page1. 아이리버2. 아이팟V. MP3 Player 사용후기.16~19pageVI. 설문지.20~23pageVII. 설문지

  • [마케팅]아이리버 기업분석과 비전제안
  • 경쟁하여 전혀 싸구려이미지 보이지 않음이미지가 중요한 전자제품에 타기업과의 경쟁적 이미지 성공화Positioning고가격저가격일반화고급화아이리버옙코원애플시장 수명 주기 분석성장 도입 성숙 쇠퇴 전자북MP3P아이패드CD PPMP?+아이리버 사업단위(SNU)제시(현재 구식자료) +시장점유율제시3이 페이지 안에서 개괄적인 내용 소개하고(mp3시장은 현재 이런 상황이다~에 대한 간단써머리) 필요하면 항목별로 상세자료 보여주기12

  • [소비자행동] MP3구매와 자기표현욕구에 관한 조사 -(레인콤)아이리버,거원등..
  •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 2002. 4 256MB 대용량 MP3플레이어 ‘iAUDIO CW200’ 출시 2001.12 All-In-One 초소형 MP3 플레이어 iAUDIO CW200 출시 2001.11 제트오디오 2001년 산업자원부 선정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 2000.09 미국 현지 법인인 JetAudio, Inc. 설립 (자본금 100만달러) 2000.08 S K텔레콤 투자 유치 1999.12 제트오디오 대통령상 수상 1999.05 벤처기업 등록 1999.05 국내 최초 화자독립 음성인식 칩 개발 1998.08 거원시스템 부설 연구소 설립 1998.01 제트미디 세계시장 진출,

  • [브랜드관리] iriver 아이리버 브랜드인지도 조사
  • 설문지 조사우리가 알고 있는 막연한 아이리버 브랜드의 호감도를 정확히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 하였다.설문지 내용본 설문은 경영학원론 수업 발표자료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음을 명시합니다.성별: 남/여 * MP3 제품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예 / 아니오* 사용하고 계시다면 어느 브랜드를 사용하고 계십니까?① 아이리버 ② iAUDIO ③ SONY ④ 삼성(yepp) ⑤ 기타( ) * 만약 MP3를 재구입하게 되신다면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십니까?①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 소비자들의 MP3 사용실태 및 MP3 시장조사(A+리포트)
  • MP3 플레이어 사용 현황에 관한 연구 조사를 하게 되었다.2. 연구ㆍ조사의 방법과 구성 먼저 자체 설문지 조사를 통해 oo대학교 oo학과 학생들의 MP3 플레이어 사용실태를 조사 및 분석하고 여기서 얻어진 결과와 국내 시장의 현황 통계 자료를 통해 MP3 플레이어 시장에 관한 연구 조사의 결론을 도출해 내보고자 하였다. 다음으로 국내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업체별 시장 점유율 변화에 관한 자료를 추가해 보았다. 조사 방법은 각 브랜드 별 제품의 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