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ST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04 / 2017.08.0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문내용
코카콜라도 펩시와 마찬가지로 한 가지 제품에만 주력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욕구에 맞춰 제품을 세분화 하고 있다
이와 같이 코카콜라가 세분화된 것은 보다 다양해진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으로 펩시가 여러 가지의 콜라를 출시한 것과 같다고 해석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5 Force Model 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
  • 코카콜라 5 Force Model 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목차)1. 코카콜라 기업소개2. 코카콜라 5 Force Model 분석3.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4. 코카콜라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ing(3) Positioning5.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1. 코카콜라 기업소개1886년 약사인 존 펨버틴에 의해 두뇌강장제로 개발된 코카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PPT]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개선방안
  • 1. 코카콜라 기업소개(1) 코카콜라 기업소개(2) 코카콜라 기업연혁(3) 로고와 변천사2. 코카콜라 성공요인3. 코카콜라 SWOT분석4. 코카콜라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코카콜라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코카콜라 다양한 마케팅전략(1) SNS마케팅전략(2) 캐릭터 마케팅전략7. 코카콜라 브랜드전략8. 코카콜라 문제점과 개선방안CONTENTS1. 코카콜라 기업소개회사 정식 명칭 : The Coca – Cola Company최고 경영자 : E.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 코카콜라마케팅연구 -목차-1.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코카콜라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3.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1.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높은 브랜드 가치, 제품군 다변화, 다양한 협업 이벤트 코카콜라는 2018년 인터브렌드가 선정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
  • 콜라로 바뀜1931년 내셔널 펩시콜라 파산, 찰스 G. 거스에게 넘어감. 새로 펩시콜라를 설립한 거스는 공장을 증설하고 5센트짜리 12온스 병을 발매하여 커다란 성공을 거둠1941년 로프트와 합병하면서 로프트의 이름이 펩시콜라로 바뀜1950년 코카콜라의 부사장을 역임한 앨프리드 N. 스틸이 최고 경영자가 됨1965년 프리토레이와 합병한 뒤 현재의 이름으로 회사명을 바꿈1977년 피자헛을 인수1986년 켄터키 프라이드치킨(KFC) 인수 SWOT 분석 코카콜라펩

  • [마케팅 전략]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비결
  • 목 차1. 기업소개2. 펩시콜라의 역사3. 펩시콜라와 코카콜라의 비교4. SWOT분석5. STP분석6. 4P 분석7.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비결1. 기업소개2. 펩시콜라의 역사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 조합한 소화불량 치료약이 펩시콜라의 원조이다. 펩시의 원료는 주로 콜라 너트,바닐라빈즈 등을 원료로 한 것이며,“Brads Drink”라고 불렸던 음료로서 약국에서 제조, 판매됐다. 후에 펩시는 콜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 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