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백의 기준을 만들다[버킨백 켈리백으로 세계여성의 영혼을 사로잡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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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메스 백의 기준을 만들다[ 버킨백 켈리백으로 세계여성의 영혼을 사로잡다]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 분석
3. 고객 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 4P
6. 제품소개
7.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회사명 : Hermes
대표이사 : Patrick Thomas
설립일자 : 1837년
주요사업 : 실크 제품, 가죽 가방, 마구용품, 향수, 남녀 기성복, 식기 등 14개 제품라인
주력상품 : 캘리백, 버킨백
매출액 : 17억 6000만 유로(약 3조원) : (기준 : ____)
전 세계 340여 개 매장 7,000여명 직원 근무
주요 전략 : 원칙 고수(NO SALE), 울트라 하이엔드, 귀족마케팅, 두사람이 들어가면 어깨가 닿을 정도로 좁은 출입문, 매장당 평균 10명 안팎의 고객만 서비스

1837년 프랑스 파리에 티에르 에르메스(Thierry Hermes)가 고급 마구제품들로 에르메스 창업
1878년 thierry의 손자 Charles-Emile Hermes가 Kelly bag을 선보임.
Palais de l'Elysee 근처에 상점 개점
1880년 포 블루 상토노레 24번지에 첫 점포 개점
1945년 티에르 에르메스의 손자인 에밀 에르메스가 독자적인 에르메스 브랜드의 마크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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