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0 / 2017.07.10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더페이스샵 SWOT분석입니다.

SWOT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목차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본문내용
기존 화장품의 유통 채널은 생산에서 소비자 사이에 대리점과 소매점이 있었다. 대리점은 20~30%, 소매점은 40~50%정도의 이윤을 얻으면서 유통시켰기 때문에 저가의 화장품이 나올 수 없었던 것이다.
하지만 더페이스샵의 경우 생산다음 가맹점에서 그대로 소비자로 이어지기 때문에 유통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것이다.

- 단독 브랜드점
단독 브랜드점이라는 것은 생산에서 소비자 사이의 유통 채널을 최소화시켜준다. 위의 경우와 같이 유통 비용을 줄여준다.

- 국내에 가장 많은 가맹점 보유
단독 브랜드숍 가운데 국내에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한 업체는 더페이스샵으로 1200여곳이 운영중이며 전국 중심상권과 역세권, 반경 몇 십 미터 이내에서는 거의 빠짐없이 더페이스샵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더페이스샵”성공비결마케팅SWOT,STP,4P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더페이스샵 소개2. 더페이스샵의 성공비결3. 화장품산업의 특징4. 더페이스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더페이스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6.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가격전략 제언(2) 10대 타겟마케팅 제언 (3) 이미지마케팅 전략제언8. 결론 및 시사점1. 더페이스샵

  • [국제경영] 더페이스샵 해외진출 전략
  • -목 차-Ⅰ.서론Ⅱ. 더 페이스샵의 해외 진출1. 더 페이스샵이란1) 기본소개2) CEO소개 3) 더페이스샵 매출액 및 매장수2. 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 사례1) 일본 2) 대만3) 태국4) 미얀마5) 홍콩3. 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 방식4. 더 페이스샵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과 전략5. 더 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SWOT분석)6. 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시 장애요소7. 해외진출에 따른 인력 문제의 해결 방법Ⅲ. 결론Ⅰ.서론-선정동기2003년 12월 6일 명동에 1호

  • 더페이스샵 남성고객 공략전략 마케팅기획안
  • 더페이스샵 남성고객 공략전략 기획안-목차-1. 더페이스샵의 성공요인2. 더페이스샵 SWOT분석3. 더페이스샵의 문제점 (남성제품라인업 부족)4. 더페이스샵 남성고객 공략전략 제언1. 더페이스샵의 성공요인더페이스샵은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 있던 중간 유통을 없애고 , 온라인을 통한 결제를 마련해서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나갔다. 게다가 더페이스샵은 온/오프라인의 동일한 가격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갔으며 유통구조를 줄이기 위해

  •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목 차Ⅰ. 서론들어가는 말저가 화장품시장의 현황국내 화장품 시장 현황 및 전망맺음말기업소개더페이스샵에뛰드Ⅱ. 본론SWOT 분석2.1.1 더페이스샵 SWOT 분석2.1.2 에뛰드하우스 SWOT분석2.1-2 BCG분석1) BCG 분석 자료2) BCG 매트릭스2.2 STP전략2.2.1 더페이스샵 등장2.2.2 더페이스샵-STP전략2.2.3 더페이스샵 STP전략 분석2.2.4 에뛰

  • 중저가화장품 경쟁사례연구(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 SWOT분석 P.234. 4P분석 P.245. 더페이스샵 일본진출 -P.266. 더페이스샵 2006년 국내 경영원칙 P.277. 더페이스샵의 국내 매출액, 매장수 P.288. 더페이스샵 2006년 국외 경영원칙 P.289. 더페이스샵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