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ES 국제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06 / 2017.07.0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ERMES 국제마케팅사례분석
목차
1.HERMES
1) 개요/비전/연혁
2) 재무현황/판매현황

2.환경 분석
1) 시장분석
2) 고객 분석
3) 경쟁사 분석

3.마케팅 전략
1) SWOT/4P
2) 마케팅전략

4.결론
본문내용
가족 기업
6대에 걸쳐 이어온 기업. 1만 200여명의 직원 중 17명만 경영 참가
외부 CEO는 고용하되, 가족들만 참여한 선발 과정
가족 중 11명으로 경영위원회 구성 > 차기 CEO 결정
기업의 비전 유지
타 기업보다 높은 이익 창출 (16%)

1. 자동차 : 작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스마트 자동차는 '스마트 포투 모델' 탄생 10주년 프로젝트의 하나로 에르메스와 손잡고 럭셔리 버전을 선보였다
- 내부는 온통 에르메스의 캔버스 로고 장식,
2. 헬기
유로콥터와 협업 : 내외장재는 모두 에르메스가 자랑하는 가죽 장인들의 세심한 손길
에르메스의 오렌지 컬러가 선명한 헬리콥터는 무척 폼나는 이동수단
3. 와인
- 에르메스 가문의 6대손이자 최대 주주인 모메자 형제가 만든 와인 ‘호스텐’ : 명품기업들이 선보인 와인들이 대부분 고가였던 것과 달리 7만원대로 비교적 저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명품의 정의, 명품 브랜드의 차별화 전략, 명품 브랜드 사례 분석, 귀족 마케팅
  • 마케팅을 활용한 명품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학회 ㆍ 문달주 -베르너. 소마트(Werner. S). 2006『사치와 자본주의』. 이상률 역. 문예출판사.-유팔무. 1981. “세대간 사회이동과 사회기회 불평등”. 『한국사회학연구』5 : 65-94.-동아일보, “해외 명품 브랜드,” 이영이, 2000.10.11.-Corrigan, Peter. 2007. The Sociology of Consumption. Sydney: sage publishing company.-최항섭, 2007, 한국사회의 과시적 문화: 명품소비 분석을 중심으로, 나남출판-Laemans, Rudi. 2003.

  • [호텔전략경영]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차별화 전략
  • 이용고객의 약 70%가 여성파티와 결합한 패키지 상품 예)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테마파티 등8. 여성친화적 디자인디자인과 실용성을 가미한 시설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소품결론 및 제언 9. 인터넷과 구전 마케팅여성 마케팅의 핵심은 ‘입소문’인터넷, 블로그를 활용한 여성의 구매 욕구를 자극과 트렌드의 창출신라호텔의 ‘피에르 에르메 페어(Pierre Herme Fair)’ 파워블로거, 체험단, 온라인 리뷰(review)

  • TOMS슈즈 탐스슈즈 마케팅 성공전략분석
  • TOMS슈즈 목 차♣서론Ⅰ. 연구 주제와 목적 및 연구의 방향Ⅱ. TOMS 선정동기♣본론Ⅰ. 착한 마케팅이란?1. CSR - 기업의 사회환원 활동2. 최근 소비 트랜드3. 착한 마케팅4. 착한 마케팅의 사례- 성공사례/실패사례Ⅱ. 내일을 위한 신발, TOMS1. TOMS 소개2. TOMS의 미션3. 제품 소개4. 수상경력5. 사업영역6. 사업현황Ⅲ. TOMS의 착한 마케팅 사례 분석1. 기부의 시작 2. 1 for 1 기부공식

  • [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전략
  • 박현준 브랜딩 전략 연구소,http://blog.naver.com/brandpro?Redirect=Log&logNo=12002400749011. 경희대학교 취업진로지원처, http://job1.khu.ac.kr/I. 서론II. 신라호텔 소개1. 연혁2. 사업현황1) 호텔/레저 사업부문2) 면세점 사업부문3) F&B 사업부문2. 기업 이념1) CI 및 디자인 콘셉트2) 핵심가치3) MISSIONIII. 기업 분석1. 외부환경분석2. 산업구조분석3. 내부환경분석Ⅳ. 마케팅 방안 제안1. 마케팅 방안 도출2. 구체적 방안 제안VI. 결론

  • MCM 마케팅전략 사례조사
  • 마케팅 분석romotion)MCM은 광고, 기업의 웹사이트, 패션쇼개최, 잡지 등 많은 매체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다. 그리고 미국 내 최고 명품백화점인 ‘삭스’에 40여개의 매장을 동시에 입점함으로써 명품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국 내 최고 명품 백화점인 삭스는 25개주에서 53개 백화점을 운영하고 있다. MCM은 미국 명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맨해튼의 최고급 플라자호텔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20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