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개념,특징과 IMC 기업사례(대한항공,카페베네,아마존닷컴,비타500)분석및 나의의견정리 [IMC 전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28 / 2017.06.28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MC 개념,특징과 IMC 기업사례(대한항공,카페베네,아마존닷컴,비타500)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IMC 개념

2. IMC 특징

3. IMC 기업사례
(1) 카페베네 IMC전략
(2) 대한항공 IMC전략
(3) 아마존닷컴 IMC전략
(4) 비타500 IMC전략

4.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IMC의 핵심은 다양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도구들 간에 시너지를 추구해야 한다는 것 인데 광고, POP, 판촉, 이벤트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요소는 하나의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한다. 그러므로 강력하고 통일된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고 소비자를 구매행동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각 커뮤니케이션도구의 역할에 대한 조정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브랜드 자산에 기여하도록 모든 커뮤니케이션요소들을 잘 조정하지 못하면 커뮤니케이션노력이 중복되거나 혹은 서로 상반된 메시지가 전달되는 결과를 낳을 수 도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관광 소비정책에서의 파레토 법칙, 롱테일 법칙 비교
  • 나투어영업수익48,48048,45166,24554,942218,119항공권 매매수익5,5206,3886,1076,52724,541국제관광 알선 수익38,88337,34455,71942,000173,946기타 알선 수익4,0774,7204,4196,41519,632음원 사이트 랩소디음원 사이트 랩소디정리생산도구의 대중화, 유통 구조의 대중화, 수요와 공급의 연결로점점 시장의 구조가 long tail area의 넓이를 넓혀가고 있다.6,254,026명1,956,480,000, 312$1,563,507 명7,825,920,0005,001$관광 시장 : 입국자 - 7,817,533명,(2009년 기준) 관광수입 - 9,782,

  • [스포츠마케팅]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 사례를 보면 웹을 통하여 스포츠용품의 생산 및 판매에서부터 구매 및 소비에 이르기까지 매우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화시대에 맞추어 선진국의 다국적 기업들은 국제적 네트웨크를 바탕으로 전세계의 스포츠시장을 잠식해 나가고 있다. 한국의 경우 인터넷을 이용한 스포츠 비즈니스는 초기단계에 있다고 볼 수 있다.이성철(1999)은 인터넷에 관한 이론적 고찰을 통하여 인터넷의 개념, WWW(World Wide Web)의 개념, 마케팅과 마케팅 커뮤

  • 비타500 마케팅 레포트
  • 비타500이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것일까? 여기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었다. 그럼 그 원인에 대해 분석하고 앞으로의 전망을 어떠할지 알아보자.▣환경 분석 1) Customer 1. 건강 중시 풍토 - 근래에 바쁜 일상과 인스턴트 식품에서 벗어나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부각되면서 건강식품 및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금연 열풍도 가세해 건강을 중시하는 풍토는 사회 전반적인 생활양식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2

  •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주위의 중소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그곳의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평가하라, 그리고 교재 8장을 참조하여 개선방안을 논하라
  •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주위의 중소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그곳의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평가하라, 그리고 교재 8장을 참조하여 개선방안을 논하라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중소기업 마케팅의 필요성2. 중소기업 마케팅전략 조사 - ‘광동제약‘1) 회사개요2) 비타 500의 출시 배경3) 비타500의 STP 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4) 비타500의 4P 분석(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시장(place)(4) 판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동향, 실태, 문제점과 한계 및 활성화 대책 분석(사례-인터파크, 롯대닷컴, 아마존, CDnow, 사이버리안 아웃포스트)
  • 인터넷 쇼핑몰의 동향, 실태, 문제점과 한계 및 활성화 대책 분석(사례-인터파크, 롯대닷컴, 아마존, CDnow, 사이버리안 아웃포스트)Ⅰ. 서론Ⅱ. 네트워크의 개념과 종류Ⅲ. 쇼핑몰의 개념과 발달Ⅳ.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Ⅴ. 인터넷 쇼핑몰업계 최근 동향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 가속화2. 오프라인 기업의 e비지니스 진출 가속3. 쇼핑몰업체의 양극화4. 인터넷 쇼핑몰업계 단골 만들기 노력 강화Ⅵ. 인터넷 쇼핑 이용 실태1. 인터넷 쇼핑 경험 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